드래곤 마크드 포 데스, 3월 7일 한국어판 정식 발매

2019년 01월 18일 15시 08분 49초

‘INTI CREATES(이하, 인티 크리에이츠)’는 대원 미디어와 협력하여 발매하는 당사의 최신작 ‘Dragon Marked For Death(이하, 드래곤 마크드 포 데스)’의 한국어판 발매일을 2019년 3월 7일 로 발표하는 한편, 관련 발매 정보도 함께 공개했다.

 

‘드래곤 마크드 포 데스’는 독특한 세계관과 미려한 2D그래픽의 다크 판타지 액션 RPG다. 플레이어는 저주받은 ‘용혈 일족’의 일원으로써 일족의 무녀인 ‘아미카’를 구출하기 위해 ‘황녀’, ‘전사’, ‘닌자’, ‘마녀’를 성장시켜 복수의 여정을 떠나는 이야기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마을 사람들이 의뢰한 다양한 퀘스트를 해결하거나 최대 4명까지 협력 멀티 플레이로 하나의 퀘스트를 여럿이 함께 클리어하는 재미도 즐길 수 있다.

 

본 게임은 Nintendo Switch™전용 소프트웨어로 2019년 3월 7일 발매될 예정이며 초회 생산 특전으로 각각의 캐릭터가 장착 가능한 ‘뇌정의 무기’ 다운로드 코드가 제공되며, 사전 예약 분에 한해서는 ‘인티 크리에이츠’가 한국의 유저들을 위해 새롭게 제작한 일러스트가 수록된 A4클리어파일이 추가 제공된다.

 

또한 일반판 외에도 특별한 구성의 한정판도 함께 발매된다. 한정판에는 60여 페이지에 달하는 본 게임의 공식 일러스트, 캐릭터, 보스, NPC의 설정 원화가 담긴 풀 컬러 설정자료집과 게임 곳곳의 정취가 묻어나는 BGM 70곡 이상이 수록된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이 함께 제공된다.

 

Nintendo Switch™전용 소프트웨어 ‘드래곤 마크드 포 데스’는 3월 7일에 발매되며, 일반판은 희망소비자가격 49,800원으로, 한정판은 89,800원으로 발매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