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이지천M, 최대 레벨 확장 및 신규 서버 오픈

2019년 01월 18일 14시 54분 34초

㈜엔토리는 ㈜케이제이게임즈와 공동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십이지천M’에 최대 레벨을 확장하고 신규 지역을 오픈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기존 112성에서 11갑까지 최대 레벨이 상승됐으며, 백도십삼천, 패왕파천련, 혈무교 등 각 세력별 1갑 이상 지역인 ‘거골곡’, ‘몽황동’, ‘골육로’, ‘묵연미로’, ‘야왕곡’, ‘천멸옥’ 등이 추가됐다.

 

특히 1갑 이상 지역의 필드에서는 높은 확률로 아이템이 드랍되며, 던전에서는 보다 많은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어 고레벨 유저들에게 희소식이 될 전망이다.

 

또한 지속적인 인기에 힘입어 신규 이용자가 증가해 금일 오후 6시 신규 서버 ‘천비수경’을 오픈할 예정이다.

 

아울러 제련 시스템이 새롭게 추가되었으며, 1갑(113성)부터 33갑(145성)까지 아이템 장착 레벨에 따라 최대 24까지 제련이 가능해졌다.

 

이 밖에 문파 전쟁 및 검색 등 일부 기능이 개선되고 무극철포공 관련 버그가 수정되는 등 편의성을 향상시켰다.

 

한편 ‘십이지천M’은 ‘십이지천2’의 IP를 활용한 모바일 MMORPG로 원작의 재미를 고스란히 담은 콘텐츠와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업데이트로 구글플레이 매출 순위 10위권을 유지하며 국내 대표 무협 게임으로 자리잡았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