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3, 결승전 예고

2019년 01월 14일 15시 59분 12초

소프트웨어 개발 및 퍼블리싱 업계의 선두주자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팀 기반 액션 게임, 오버워치(Overwatch®)의 국내 최고 수준 e스포츠 대회인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Overwatch Contenders™ Korea, 이하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 3가 결승전만을 남겨놓은 가운데, 최고의 명문팀들로 꼽히는 러너웨이(Runaway)와 엘리먼트 미스틱(Element Mystic)이 4강 관문을 뚫고 결승에 진출, 이번 시즌 마지막 무대에서의 명승부를 예고하고 있다.

 

러너웨이는 컨텐더스 코리아의 시즌3에서 모든 선수들이 변경된 상황에서도 정규 시즌을 전승으로 플레이오프에 진출했을 뿐만 아니라, 플레이오프 8강전과 4강전에서 각각 콩두 판테라(Kongdoo Panthera)와 WGS 아마먼트(WGS ARMAMENT)를 맞아 무실세트로 결승전에 진출하는 등 국내 최강 팀임을 다시 한 번 입증해 냈다. 러너웨이는 단순히 선수 개개인의 역량뿐만 아니라 이번 시즌에 새로이 결성된 팀이라는 사실이 무색할 정도로 완벽한 팀플레이를 보여주고 있어 더욱 오버워치 e스포츠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 1부터 시즌 3까지 모두 정규 시즌 디비전 1위를 기록하며 플레이오프에 진출한 엘리먼트 미스틱은 공격의 핵심이라 불리는 ‘SP9RK1E’ 김영한을 필두로, 상대 팀을 무너뜨리는 날카로운 공격력을 뽐내고 있다. 플레이오프 8강과 4강에서 각각 긱스타(GEEKSTAR)와 스톰퀘이크(StormQuake)의 돌풍을 잠재우고 결승전에 진출한 엘리먼트 미스틱은 결승전에서 러너웨이를 상대로 지난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2의 4강전 패배에 대한 복수를 위해 더욱 날카로운 플레이를 펼칠 것으로 기대된다.

 

국내 최고 수준의 오버워치 팀들이 참여하는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 3는 서울 강남구 대치동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지난 11월 24일(토) 개막해 12월 24일(월)에 정규 시즌을, 1월 12일(토)에 4강전까지의 플레이오프를 마무리했다. 우승의 향방을 가를 대망의 결승전은 오는 1월 19일(토) 오후 2시, 부산 MBC 드림홀(구 부산 MBC 삼주 아트홀)에서 펼쳐진다.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3 결승전의 뜨거운 열기를 직접 현장에서 느끼고 자신이 좋아하는 팀을 응원하고자 하는 오버워치 e스포츠 팬들은 인터파크 티켓 사이트를 통해 오늘 1월 14일(월) 오후 6시부터 10,000원에 결승전 티켓을 구매하고 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 아울러, 티켓 구매자에 한해 서울-부산간 왕복 셔틀 버스 탑승권도 판매한다. 셔틀 버스의 탑승권 가격, 출발 장소 및 시간 등 세부내용은 오버워치 e스포츠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OWesport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번 결승전은 MBC스포츠플러스2 채널을 통해 생중계되며, 오버워치 e스포츠 공식 트위치 채널(https://www.twitch.tv/playoverwatch_kr)을 통해서 온라인 시청도 가능하다.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 3의 일정, 팀별 대진 및 로스터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버워치 e스포츠 공식 홈페이지(http://www.overwatch-esports.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