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제로, 전승 시스템 추가 및 점핑 이벤트 실시

2018년 12월 27일 17시 23분 09초

글로벌 게임기업 ㈜그라비티는 PC MMORPG ‘라그나로크 제로’에서 전승 시스템을 도입하는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하고, 점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캐릭터 99레벨, 직업 50레벨에 도달한 2차 직업군 캐릭터를 상위 2차 직업군으로 진화할 수 있는 ‘전승 시스템’이 추가되어 일반전승과 자유전승이 가능하게 됐다.

 

특히 자유전승은 퀘스트에서 ‘밝히리’를 만났을 때 특별재화 ‘미스릴 50개’를 사용하면, 전승 전 직업에 구애 받지 않고 다른 직업군으로 자유롭게 전직할 수 있다.

 

또한 전승 이후 최고 레벨이 99에서 120으로 확장할 수 있으며, 직업 레벨은 최고 70까지 육성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오픈한 지역 ‘아인브로크’와 작은 광산 마을 ‘아인베흐’, 그리고 광산 던전 등을 공개하는 등 즐길거리가 풍성해졌다.

 

그라비티는 오는 1월 20일까지 캐릭터의 빠른 성장을 돕는 점핑 지원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내 게임에 접속해 점핑 캐릭터를 신청한 모든 유저들에게 2차 전직이 완료된 60레벨 점핑 캐릭터를 지급한다.

 

아울러 총 8종의 장비가 포함된 ‘레벨업 상자’와 ‘점핑 지원상자’를 제공하며, 게임 초반에 활용할 수 있는 지원 장비 총 4종이 포함된 ‘전승 모험가 지원 상자’를 추가로 얻을 수 있다.

 

이 밖에 오는 1월 16일까지 경험치 상승 50% 이벤트를 실시하고 오는 1월 23일까지 점핑 캐릭터 중 99레벨을 달성한 캐릭터를 추첨해 선물을 제공할 계획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