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RPG 4종 ‘크리스마스 기념 선물 잔치’ 총 출동

2018년 12월 20일 14시 27분 37초

크리스마스를 맞아 게임빌이 대표 게임 4종으로 크리스마스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게임빌의 히트 RPG로 최근 일본에서 흥행 중인 MMORPG ‘탈리온’을 비롯해 다크 판타지 RPG ‘빛의 계승자’, 모바일게임 대표 장수 타이틀 ‘별이되어라!’, 히어로 육성 수집형 RPG ‘자이언츠워’로 크리스마스 분위기 조성에 나섰다.

 

먼저 ‘탈리온’은 크리스마스와 신년을 맞아 크리스마스 느낌의 특별 코스튬을 제작하여 호응을 얻고 있다.

 

‘빛의 계승자’는 게임 내 아바타 중 가장 귀여운 캐릭터로 꼽히는 ‘시나스트라’ 아바타를 크리스마스 특별 패션으로 꾸몄으며, 연말을 맞아 3천 만 원 상당의 구글 기프트 카드 이벤트부터 ‘5성 확정 초월 소환석’과 ‘영웅 소환석’을 받을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까지 준비했다.

 

더불어 ‘별이되어라!’는 오는 27일까지 크리스마스 한정 펫인 ‘눈꽃 요정 호레스’를 증정하며, 게임에 접속할 때마다 초월의 정수, 혼 뽑기권 등을 받을 수 있는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를 지급한다.

 

‘자이언츠워’는 크리스마스 콘셉트의 히어로 코스튬 7종을 새롭게 추가했으며, 탐사를 통해 눈꽃을 획득하여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눈꽃을 모아봐요’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보상을 제공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