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라이 신작, FAR CRY NEW DAWN 공개

2018년 12월 07일 15시 05분 38초

유비소프트 (지사장 홍수정)는Far Cry® (이하, 파크라이) 시리즈의 최신작인 파크라이 New Dawn (이하, 뉴던)의 한글화 출시 정보를 공개하였다.

 

2019년 2월 22일에 출시되는 파크라이 뉴던은 PlayStation® 4, Xbox One, Xbox One X, 그리고 PC를 통하여 발매되며, 한국내 정식발매는 인트라게임즈를 통하여 진행된다. 또한 PlayStation® 디지털 스토어를 통하여 스텐다드 에디션 49,000원, 디럭스 에디션 60,000원에 디지털 프리오더를 시작하며, PlayStation® Network Plus 유저들은 오늘 정오부터 12월 13일까지 한시적으로 10% 할인된 가격에 선구매 할 수 있다고 알렸다.

 

파크라이 뉴던은 전작인 파크라이 5의 세계관을 잇는 신작으로 핵 폭발로 전 세계가 멸망한 이후 17년이 흘러 변모해버린 호프 카운티를 배경으로 하고있다.

스토리는 아포칼립스에서 살아남은 생존자들을 도와 세력을 강화하고, 살육과 약탈로 물들은 신개척지에서의 치열한 생존을 담고 있다. 플레이어는 이 치열한 생존의 전쟁터에서 어떤 역할을 할 수 있을지 앞으로 추가적으로 공개될 정보를 통하여 조금씩 알려질 것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farcry.com)를 통하여 확인할 수 있으며, 추후 유비소프트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유비소프트 코리아 유튜브 및 인트라게임즈 공식 웹사이트를 통하여 정보가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