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드 스쿨 뮤지컬, Nintendo Switch™ 한국어판 오늘 출시

2018년 12월 06일 15시 15분 49초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라무타드(La Moutarde)의 리듬 액션 게임 ‘올드 스쿨 뮤지컬(Old School Musical)’ 한국어판을 오늘(12월6일) Nintendo Switch™ 다운로드 번호 스토어를 통하여 소비자가격 12,900원에 정식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올드 스쿨 뮤지컬’은 칩튠 음악과 다양한 패러디가 매력적인 리듬 액션 게임이다. 단순히 음악과 리듬을 즐기는 것을 넘어 플레이어의 조작에 따라 스토리가 진행되고, 스토리를 클리어 하면 음악을 획득한 후 다음 스토리로 이어지는 독특한 방식으로 게임이 진행된다.

 

두 형제 간의 우애와 감동을 느낄 수 있는 스토리를 통해 총 50여곡 이상의 다양한 칩튠 음악을 플레이 하자. 고전 게임을 패러디한 다양한 스테이지와 음악, 그리고 리듬과 액션을 즐기며 게임 세계를 침범하는 버그들을 해결하고, 최대 4명이 협력하는 멀티 플레이어 모드를 즐길 수도 있다.

 

게임 특징

■ 총 50곡 이상의 칩튠 트랙 수록

■ Dubmood, Zabutom, 그리고 Hello World, Yponeko, 및 Le Plancton 등 유수의 칩튠 음악가들 대거 참여

■ 20가지의 레벨로 이루어진 다채로운 스토리 모드

■ 최대 4명까지 협력할 수 있는 멀티플레이어 모드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