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콤 벨트액션 컬렉션, 12월 6일 국내 정식 발매

2018년 12월 06일 14시 55분 26초

게임피아㈜는 CAPCOM ASIA와 협력하여, 횡스크롤 액션 게임 7가지 작품이 수록된 합본팩 『캡콤 벨트액션 컬렉션』의 PlayStation®4, Nintendo Switch 버전을 12월 6일부터 국내에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캡콤 벨트액션 컬렉션』은 1990년대 오락실을 석권하였던 「파이널 파이트」를 필두로 「더 킹 오브 드래곤즈」, 「캡틴 코만도」, 「나이츠 오브 더 라운드」, 「천지를 먹다 2 적벽대전」, 「파워드 기어」, 그리고 「배틀 서킷」까지 아케이드로만 즐길 수 있었던 그리운 캡콤 횡스크롤 액션 게임들이 한데 수록된 합본팩에 해당한다. 

 

 

 

본 작품에 수록된 7가지 게임 모두 로컬 드롭-인 플레이 및 온라인 협력플레이를 지원할 예정이며, 다양한 옵션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기 때문에 난이도, 컨티뉴 수, 라이프 수 등을 직접 설정이 가능하다. 그리고 본 작품에는 아케이드 버전에서는 볼 수 없었던 최초 공개 아트워크와 비장의 일러스트가 수록된 ‘갤러리’ 모드가 포함되어 있다. 이를 통해 게임 별로 미려한 고해상도 일러스트를 감상할 수 있음은 물론, 개발 당시 기록한 메모 및 일러스트의 미세한 선 터치 등도 감상할 수 있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오래 전 오락실에서 느낄 수 있었던 감성과 짜릿함을 함께 느낄 수 있을 것이다.

 

12월 6일 국내 정식 발매되는 『캡콤 벨트액션 컬렉션』 PlayStation®4, Nintendo Switch 버전의 심의등급은 12세 이용가다. ​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