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모바일, 모든 것이 새로워지는 ‘각성’ 업데이트

2018년 12월 05일 18시 55분 07초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5일 검은사막 모바일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신규 콘텐츠 ‘각성’을 선보였다.


각성은 기존 클래스에서 변화하여 색다른 전투를 경험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단순히 클래스만 변화하는 것이 아닌 장비, 전투 스타일, 연금석 등이 풍부하게 진화되는 모든 것이 각성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원작의 각성과는 달리 검은사막 모바일에서는 각성 클래스 명칭이 달라졌다. 워리어는 버서커로, 자이언트는 디스트로이어라고 불린다. 각성 후 클래스는 기존과 크게 다른 전투 스타일, 무기 등 새로운 특성을 선보이기에 개성에 걸맞게 새로운 명칭을 지정했다.

 

펄어비스 조용민 총괄 PD는 “원작의 각성은 스킬의 변화를 주는 것이었다면 모바일에서의 각성은 직업의 변화를 의미한다.”며 “각성된 9개 클래스를 통해 더욱 화려하게 진화한 액션과 새로운 성장의 즐거움을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각성을 기념해 복귀 이용자 퀘스트도 업데이트 됐다. 이용자는 6개의 스토리 의뢰를 진행하며 그동안 업데이트 된 콘텐츠인 월드경영, 각성 등의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임무 완료 시 자동 의뢰 진행권(1시간),전투 플러스(5일), 봉인된 보물상자(7개) 등 풍성한 보상도 주어진다.


이와 함께 신규 서버 ‘네세르’가 추가됐다.  신규 서버 오픈을 기념한 특별 이벤트 3종이 시작된다.


먼저 출석 및 의뢰 완료 시 모든 부위 신화등급 장비가 지급되는 ‘네세르 FESTA’를 시작으로 신규서버에서 50레벨 이상을 달성하면 50레벨의 원하는 클래스 1개가 지급되는 ‘레벨 달성 1+1 이벤트’, 그리고 전투 경험치 200%,  아이템 드롭률 200%가 증가하는 ‘네세르 핫타임’이 진행된다. 


한편, 펄어비스는 각성 시스템 업데이트에 이어 기존 무기를 사용하며 성장할 수 있는 ‘계승 시스템’도 추후 순차적으로 업데이트 할 계획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