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 순위… '리니지M-에픽세븐' 주목돼

게임샷 선정, 12월 2주 애플-구글 Top10
2018년 12월 04일 11시 18분 14초

게임샷이 선정한 12월 2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신규 이벤트를 진행한 '리니지M'과 신규 업데이트를 선보인 '에픽세븐'이 주목됐다.

 

 

 

■ 리니지M, 연말 감사 이벤트 진행

 

엔씨소프트의 모바일 MMORPG 리니지M이 오는 12월 6일부터 연말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엔씨(NC)는 연말을 맞아 감사의 선물로 TJ의 쿠폰-변신을 준비했다. 모든 이용자는 12월 6일부터 19일까지 게임 내 상점에서 아데나(게임 내 재화)로 TJ의 쿠폰-변신을 구매할 수 있다.

 

이용자는 TJ의 쿠폰-변신을 사용해 리니지M 출시부터 현재까지 실패했던 변신 카드 합성을 다시 도전할 수 있다. 쿠폰으로 도전할 수 있는 기회는 한번이다. 영웅, 전설, 신화 등급 변신 카드 합성에 도전 가능하다. 신규 이용자와 영웅 등급 이상의 변신 카드 합성에 도전한 기록이 없는 이용자는 희귀 등급의 변신 카드를 받는다.

 

리니지M 이용자는 12월 6일부터 19일까지 캐릭터 서버 이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캐릭터와 아이템, 게임 내 재화 등을 다른 서버로 옮길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데포로쥬 서버에서 판도라 서버로의 이동 등 다른 월드로의 캐릭터 이전도 가능하다.

 

 

 

■ 에픽세븐, 신규 영웅 디에네 및 신규 서브 스토리 추가 업데이트 실시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한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이 신규 영웅 디에네를 선보이고 새로운 서브 스토리 성녀를 위한 추모록을 업데이트 했다.

 

새롭게 추가된 영웅 디에네는 아군에게 다양한 강화효과를 제공할 수 있는 냉기속성의 정령사 캐릭터로 모든 아군의 공격력을 올려주는 성녀의 기도 스킬, 아군에게 보호막을 제공함과 동시에 약화효과를 해제해 생존력을 대폭 올려주는 여신의 축복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이 때문에 속도와 생존력 위주의 장비를 장착해 자신의 팀의 안정성을 크게 높일 수 있다.

 

이와 함께 디에네의 신규 서브스토리 성녀를 위한 추모록도 업데이트 됐다. 오는 12월 20일까지 플레이 가능한 이번 서브스토리는 20년전 치열했던 마신전쟁의 한복판에 선 소녀 시절의 디에네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서브스토리를 플레이 하면 3성 영웅 바스크,  하늘석, 전설 촉매제 등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