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티니 가디언즈, 공식 아트북 오늘부터 예약 구매 시작

2018년 11월 28일 15시 02분 40초

전 세계적으로 호평 받은 다중 접속 온라인 1인칭 슈팅 게임(MMOFPS) 데스티니 가디언즈(Destiny Guardians) 공식 아트북의 국내 출간을 앞두고, 오늘 11월 28일(수)부터 예약 구매가 시작된다.

 

오는 12월 12일(수) 국내 출간되는 데스티니 가디언즈 공식 아트북에서는 시각적인 측면에서 많은 찬사를 듣고 있는 데스티니 가디언즈를 만든 개발자들이 전하는 개발 비화를 비롯, 다양한 모습의 캐릭터, 각종 무기와 방어구, 그리고 여러 지역들의 배경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게임 내에 등장하는 시네마틱 영상과 게임 전체를 아우르는 컨셉 아트, 그리고 3D 모델 스케치까지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팬이라면 매우 흥미로울 내용들로 가득 채워져 있다.

 

제우미디어가 출간하는 데스티니 가디언즈 공식 아트북은 33,000원에 판매되며 오늘부터 온라인 서점을 통한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자세한 정보는 예스24(https://bit.ly/2AqdFsr)와 알라딘(https://bit.ly/2r6sbRK) 내 판매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스티니 2(Destiny 2)의 한국어 현지화 버전인 데스티니 가디언즈는 번지, 액티비전 그리고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파트너십을 통해 블리자드 Battle.net®을 통해 9월 5일 한국에 출시됐다. 한국 플레이어들이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광대한 세계관을 온전히 체험할 수 있도록, 한 편의 영화 같은 스토리와 매력적이고 다양한 캐릭터는 물론 경쟁적인 게임 플레이에 이르기까지, 텍스트와 오디오를 포함한 모든 콘텐츠가 전면 현지화됐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