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배틀라인,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2018년 11월 20일 16시 30분 55초

㈜넥슨(대표 이정헌)은 20일 마블 IP(지식재산권) 기반 전략 카드 배틀 모바일게임 ‘마블 배틀라인(MARVEL Battle Lines)’의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먼저, 최고레벨을 30에서 40까지 확장하고, 스토리 신규 챕터5와 ‘특수 임무’ 등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했다. 이번에 오픈된 챕터에서는 ‘마블’ 최강의 빌런이 등장하여 대결하게 되는 1막의 결말 스토리가 전개된다.

 

또한, 새로운 특수 임무를 통해 플레이의 목적성을 부여하고, 보다 강화된 보상을 제공한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22일부터 오는 12월 5일까지 ‘출석 이벤트’를 통해 ‘아이언맨(블랙&골드 아머) 리더 캐릭터’를 지급하고, ‘아레나 이벤트’를 통해 ‘블랙 위도우(스페이스 수트) 리더 캐릭터’를 제공한다.

 

또한, 신규 스토리 챕터와 특수 임무를 완료하면 게임 내 ‘보석’을 증정한다.

 

한편, 지난 10월 24일 안드로이드OS 및 iOS 버전으로 전 세계(중국 제외)에 출시한 ‘마블 배틀라인’은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100만 건을 돌파했다. 또한, 애플 앱스토어에서 평점 4.8점, 구글 플레이스토어 평점 4.2점을 기록하고, 북미와 유럽 국가에서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의 피처드를 받으며 긍정적 성과를 이어나가고 있다.

 

이번 ‘마블 배틀라인’의 업데이트에 관한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