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존협객전M, 사전등록자수 30만명 돌파

2018년 11월 13일 17시 30분 33초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룽투코리아(060240, 대표이사 양성휘)는 연내 자사에서 서비스할 예정인 무혼일체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천존협객전M’의 사전등록 이벤트에 30만명이 넘는 이용자가 몰렸다고 13일 밝혔다.

 

‘천존협객전M’은 원작 PC온라인 게임 ‘천존협객전’의 핵심 요소를 모바일로 구현, 방대한 시나리오와 퀘스트, 3vs3, 10vs10, 난투전, 공성전 등 대규모 PVP 시스템과 온라인게임에 버금가는 풍성한 콘텐츠를 자랑하는 모바일 MMORPG이다.

 

연내 출시를 목표로 본격적인 런칭 준비에 돌입한 ‘천존협객전M’은 지난 6일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 하고 구글 플레이 스토어 등을 통해 사전등록을 시작했다. 그 결과 사전등록 이벤트 시작 일주일 만인 13일, 사전예약자수 30만 명을 돌파하면서 흥행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 같은 결과는 우선 2009년 국내에 서비스 되며 많은 인기를 얻었던 원작 PC온라인 게임 ‘천존협객전’을 향수하는 옛 사용자에게 어필한 결과로 풀이된다. 이런 반응은 공식카페에서도 확인 할 수 있는데 아이디 작**은 “온라인 버전 서비스가 종료되어 아쉬운 마음이 컸는데 십여 년 만에 모바일로 다시 만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고 글을 남기기도 했다.

 

회사측은 “이러한 추세대로라면 정식 런칭 전까지 더 많은 이용자가 몰릴 것으로 기대된다”면서, “‘천존협객전M’이 룽투코리아의 대표 게임인 ‘검과마법’, ‘열혈강호’의 흥행을 잇는 타이틀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