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모바일, ‘월드 경영’ 사전 이벤트 진행

2018년 11월 09일 21시 01분 27초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오늘(9일) ‘검은사막 모바일’ 공식 카페를 통해 ‘월드 경영 초읽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월드 경영 초읽기 이벤트’는 월드 경영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사전 이벤트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봉인된 허름한 보물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이 상자에는 월드 경영에서 유용하게 사용될 아이템이 담겨 있다.


‘월드 경영’은 원작 검은사막에는 없는 ‘영지’ 시스템의 확장이다. 그동안 캐릭터 위주 플레이를 해왔다면, 월드 경영으로 이용자는 넓은 시야에서 마차를 운용하고 무역로를 개척하는 등 높은 자유도를 체험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펄어비스 조용민 총괄 PD는 “월드 경영은 어렵고 복잡한 시스템을 도입하기보다 현재의 영지에서 확장된 모습으로 이용자분들이 쉽고 재밌게 즐길 수 있게 개발하고 있다.”라며 “11월 내 무역시스템을 먼저 선보이고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확장해나갈 예정이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 외에도 새로운 강화 시스템 ‘잠재력 각성’이 공개됐다. 이 시스템은 최대 강화 수치인 40레벨부터 적용되며, 성공 시 캐릭터의 장비를 더욱 강하게 만들 수 있다. 또한 일정 확률로 게임 내 최고 등급 장비인 ‘기아스의 투구’를 획득할 수 있는 새로운 월드보스 ‘격노한 기아스’가 함께 업데이트된다고 밝혔다.

 

검은사막 모바일에 대한 게임소개 및 이벤트 소식은 공식카페에서 자세히 확인 가능하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