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한 7일의 도시, ‘흑미쿠&카이토’ 연계한 보컬로이드 콜라보 2탄 실시

2018년 11월 08일 14시 31분 36초

㈜가이아모바일 코리아(대표 양용국)에서 서비스 중인 미연시 타임루프 RPG <영원한 7일의 도시>가 유명 보컬로이드인 ‘하츠네 미쿠(Hatsune Miku)’와 ‘카이토(KAITO)를 연계한 콜라보 2탄을 실시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이번에 실시한 콜라보 2탄에는 지난 7월 선보였던 하츠네 미쿠가 한결 차분해진 분위기로 변신해 검은 양의 뿔을 머리에 달고 등장하는 것이 특징인데, 이 때문에 유저들은 이를 일명 ‘흑미쿠’로 부르고 있다.

 

또한 이번 콜라보 2탄을 통해 처음으로 <영원한 7일의 도시>를 찾아온 ‘카이토’는 미쿠와 마찬가지로 일본의 크립톤 퓨처 미디어가 개발한 1세대 보컬로이드다. 게임에서는 영 속성의 탱커 신기사로 활약하는데, 8초간 아군 신기사의 관통율(방어력을 무시한 피해를 줄 확률) 수치를 60%나 증가시켜주는 버프를 보유하고 있어 한국 서버 유저들이 그의 등장을 고대해왔다. 신기효과로 아군 신기사의 마법저항 확률을 10~30% 상승시킨다.

 

이와 함께 <영원한 7일의 도시>는 이번에 ‘무늬 & 무늬 염색 시스템’을 업데이트하고 ‘기념 수첩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금까지는 염색약으로 신기사들의 의상이나 신발의 색깔만 변경할 수 있었으나, 이번 무늬 염색 시스템 업데이트로 이제는 여러 가지 무늬들을 의복에 추가할 수 있게 됐으며 그 무늬 또한 염색할 수 있게 됐다.

 

‘기념 수첩 이벤트’는 12월 6일까지 진행되는 것으로, 이 기간 동안 기념 수첩에 적힌 일일 임무를 완료해 기념 수첩의 포인트를 적립, 이를 통해 기념 수첩의 레벨을 올려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도록 한 이벤트다. 일일 임무를 완료하지 못할 경우에는 다이아를 통해 포인트를 구매해 레벨을 올릴 수도 있다.

 

이외 이번 업데이트 후 11,000원 가치의 게임 아이템을 단 1,1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는 특별패키지 판매가 시작된다. 구매 기회는 모든 유저에게 1회 이상 열려 있으나, 판매 시점은 개별로 각각 달라 구매를 원하는 유저들은 게임 플레이 시 ‘메인 도시 화면 하단부’에 있는 특별 아이콘(CM 나나코)을 주의 깊게 살펴봐야 한다.

 

한편, <영원한 7일의 도시>가 ‘구글 플레이가 선정하는 올해의 인기 게임’ 후보작 중 하나로 선정됐다. 후보로 선정된 게임들은 ‘검은 사막 모바일’, ‘에픽세븐’, ‘배틀그라운드’ 등 총 20개로, 투표는 12일부터 시작할 것으로 예상된다. <영원한 7일의 도시>는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추후 투표 결과 및 인기 순위에 따라 다양한 상품을 유저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