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존협객전M, 사전예약 이벤트 실시

2018년 11월 06일 15시 16분 55초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룽투코리아(060240, 대표이사 양성휘)는 자사에서 서비스할 예정인 무혼일체 MMORPG ‘천존협객전M’ (개발사, 중국 ‘클라우드 토드’)의 정식 런칭에 앞서 사전예약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6일 밝혔다.

 

‘천존협객전M’은 지난 2009년 국내에서 많은 인기를 얻은 PC 온라인게임 ‘천존협객전’의 모바일 버전으로 방대한 퀘스트와 시나리오, 3vs3, 10vs10, 난투전, 공성전 등 대규모 PVP 시스템과 온라인게임에 버금가는 풍성한 콘텐츠를 자랑한다. 특히 탱커, 딜러, 힐러 등 직업별 개성이 뚜렷한 캐릭터 기반의 파티플레이와 독특한 무기 성장 시스템이 강점으로 꼽힌다.

 

회사측은 ‘천존협객전M’의 성공적인 정식 런칭을 위해 금일(6일) 사전예약 페이지를 오픈하고 게임 출시일에 맞춰 알림을 발송하는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예약은 별도 사전예약 페이지(http://www.cheonjonm.co.kr)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해당 페이지를 통해 게임 관련 콘텐츠와 프로모션 영상을 확인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천존협객전M’에서는 사전예약 이벤트에 참가하는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증정한다. 우선, 참여자 전원에게 은화 1만개, 영보신부, 순결요정초, 천공석 등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며, 사전예약자 수에 따라 누적 달성 보상 아이템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사전예약 소식 SNS 공유 인증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아이폰 XS 256GB 1명/고프로 히어로7블랙 2명, 핏비트차지3 스마트밴드, 구글기프트카드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홍의 룽투코리아 게임사업본부장은 “PC온라인버전을 통해 국내 게이머들에게 상당한 인지도를 갖고 있는 ‘천존협객전M’ 모바일 버전에도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한다”며, “하반기 모바일 게임 시장을 주도하는 대표적인 타이틀로 주목 받을 수 있도록 성공적인 런칭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