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 ‘포트나이트’ PC방 서비스 일정 및 지스타 참가 정보 공개

에픽게임즈 지스타 2018 프리뷰
2018년 11월 01일 13시 44분 42초

에픽게임즈의 인기작 ‘포트나이트’의 PC방 서비스가 본격적으로 시작될 계획이다.

 

1일, 에픽게임즈코리아는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서울 파르나스호텔에서 ‘에픽게임즈 지스타 2018 프리뷰’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에픽게임즈가 그간 준비한 ‘포트나이트’ PC방 정식 서비스 일정, 게이머들을 위한 PC 혜택 및 이벤트, 올해 지스타 기간 중 부산에서 진행하는 ‘포트나이트’ 이벤트 등을 소개했다.

 

 

■ PC방 서비스 맞춰 다양한 이벤트 진행
 
먼저 포트나이트 정식 PC방 서비스는 오는 11월 8일 오픈하며, 에픽게임즈는 PC방 서비스 오픈과 함께 PC방 사업자에게 최소 118일간 과금 없이 무료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 이 일정에 맞춰 유저들에게는 8개 미션으로 구성된 ‘PC방 도전 패키지’가 선보일 것이다.

PC방 도전 패키지의 경우 각 미션을 달성할 때마다 브이벅스(V-Bucks)나 배틀스타, XP 등이 보상으로 제공되며, 8개 미션 모두를 달성한 자에게는 한정판 ‘불꽃 스카이다이빙 트레일’이 보상으로 제공된다.

 

더불어 PC방 서비스가 시작되는 11월 8일부터 12월 19일까지, 총 6주간 총 1억 원 상당의 ‘PC방 경품 이벤트’가 진행되고, PC방에서 게임에 접속한 모든 플레이어에게는 600 브이벅스와 에이스 스킨, 현금 가방 장신구 등이 포함된 ‘에이스 팩’이 제공될 예정이다. 사전에 에이스 팩을 구입한 유저에게는 에이스 스킨 대신 서킷 스트라이커 스킨이 포함된 ‘서밋 스트라이커 팩’이 제공된다.

 

‘PC방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된다. PC방에 있는 포트나이트 홍보물 인증사진을 찍어 SNS에 업로드하면, 매주 추첨을 통해 플레이스테이션4 프로, 지포스 GTX 1080 Ti, 뉴아이패드, 벤큐 모니터 등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이외로도 PC방 정식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게이머를 위한 선물도 마련됐다. 11월 8일부터 2주간 누구나 ‘포린이 놀이터’ 모드에서 미니게임(사격, 건설, 장애물) 3종만 클리어하면 대한민국 전용 아이템인 ‘평창 히어로 세트’와 ‘색동치마연 글라이더’를 기념 선물로 받게 된다. 해당 아이템을 이미 구매한 사용자에게는 브이벅스가 지급된다. 또한, 포트나이트를 믿고 기존에 가입했던 게이머들은 위의 미션 클리어 시, 추가로 300 브이벅스가 지급될 예정이다.

 

 

■ 지스타 2018 현장에서도 포트나이트의 행보는 계속

 

지스타 2018에서 선보일 포트나이트 콘텐츠에 대한 발표도 이어졌다. 언리얼 엔진의 에픽게임즈답게, 지스타 2018의 에픽게임즈 부스 공개는 실시간 렌더링으로 캐릭터의 이동에 따라 투어를 하듯 진행됐다.

 

지스타 2018의 메인 스폰서로 참여하는 에픽게임즈는 B2C관에 총 100 부스를 마련해 행사장을 찾는 관람객들에게 PC, 플레이스테이션4, 모바일 기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플랫폼에서 포트나이트를 시연할 수 있게 할 방침이다.

 

시연 외에도 다양한 포트나이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유명 스트리머가 참가하는 ‘스트리머 브라더스 대난투’가 예정돼 있다. 악어, 풍월량, 양띵 다주, 우정잉, 서넹, 잉여맨 등 최고의 게임 크리에이터 총 20여 명이 출전해 포트나이트 실력을 겨룬다. 프로 선수는 C9과 콩두 허스크, OP게이밍, WGS 등 프로게임단 소속의 선수가 참여한다.

 

춤추는 곰돌 크루와 함께하는 ‘포트나이트 댄스 챌린지’도 개최된다. 춤추는 곰돌 김별과 비보이 김수강, 이바다, 댄서 이병석, 손가을 등 춤추는 곰돌 크루가 포트나이트가 일으킨 댄스 열풍에 맞춘 댄스 챌린지 공연을 갖는 한편, 행사장을 찾은 관람객들도 포트나이트에서 볼 수 있는 다양한 춤을 직접 출 수 있는 시간을 갖는다.

 

또한, 코아와 별루다, 다주와 서넹, 미라지와 이태준 등 스트리머들이 특별 미션에 도전하는 예능 교육 방송인 ‘포나스쿨 라이브’와 함께 커브드 모니터, 플레이스테이션4 프로, 지포스 GTX 1070, 제닉스 게이밍 체어 등의 경품을 제공하는 ‘골든 라마 타임’ 이벤트도 매일 행사장에서 진행된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에픽게임즈가 지스타 2018의 메인 스폰서로 참여하는 것은, 세계에서 가장 사랑받고 있는 게임인 포트나이트를 드디어 세계 1위 실력의 한국 게이머들에게 좋은 모습으로 서비스를 할 준비가 되었다는 것을 의미한다”며 “기다려주신 게이머들에 대한 진정 사랑을 담아 포트나이트의 정식 론칭을 하려고 하니, PC방 서비스를 통해 먼저 즐겨주시고 그다음 주에는 지스타에서 진행되는 포트나이트의 다양한 콘텐츠와 프로그램을 즐기러 와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박성철 대표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파워포토 / 1,078,360 [11.02-08:31]

이번 지스타는 포트나이트 기대하면서 가야겠군요..^^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