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 온라인, ‘알을 품은 몬스터’ 이벤트

2018년 11월 01일 13시 36분 00초

웹젠이 PC MMORPG ‘뮤 온라인’의 11월 신규 뮨과 여러 게임 아이템 선물로 가득한 ‘알을 품은 몬스터’ 이벤트를 준비했다.

 

웹젠은 오늘(11월 1일)부터 11월 15일 정기점검 전까지 ‘뮤 온라인’에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신규 프리미엄 뮨 ‘헤우드’를 추가하고, 지정된 사냥터에서 특정 몬스터를 사냥하면 다양한 뮨과 게임 아이템 획득이 가능한 ‘알을 품은 몬스터’ 이벤트를 진행한다.

 

캐릭터의 능력치를 높여주는 ‘뮨’은 ‘뮤 온라인’의 독특한 펫 시스템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프리미엄 뮨 알을 구매하면 확률적으로 ‘헤우드’를 얻을 수 있다. ‘헤우드’는 정해진 요일마다 캐릭터의 ‘스킬 공격력’을 높여주는 뮨으로 획득 후 30일 동안에는 능력치가 20배 상승한다.

 

‘알을 품은 몬스터’ 이벤트를 통해서는 일반 뮨 ‘보물함’과 ‘후크’를 얻을 수 있다. 해당 뮨은 특정 시간대에 출현하는 ‘달토끼’, ‘복주머니’, ‘불꽃유령’ 3종의 이벤트 몬스터를 사냥했을 때 확률적으로 획득 가능하며, 정해진 시간에 ‘아이템 수리비 감소’, ‘공격 스킬 사용’ 등의 기본 능력을 캐릭터에 부여한다.

 

한편, 웹젠은 지난 10월 16일 ‘뮤 온라인’에 4년만의 신규 캐릭터인 ‘룬 마법사’를 추가하고 ‘스피드 서버 시즌4’를 운영하는 등 회원들이 새롭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업데이트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룬 마법사’는 ‘마나’와 ‘에이지’를 소모해 강력한 광역 데미지를 줄 수 있는 마법형 캐릭터다. 11월 22일 점검 전까지 열리는 ‘스피드 서버 시즌4’에서 먼저 육성해 볼 수 있으며, 달성한 레벨에 따라 ‘+11 블러드 엔젤 방어구 세트(60일)’, ‘+11 3차 날개, 행운(귀속)’ 등 고급 게임 아이템도 받을 수 있다.

 

‘룬 마법사’를 포함해 ‘스피드 서버’에서 육성한 캐릭터는 11월 13일부터 본 서버로 이전이 가능하고, ‘프리미엄 서버 이전 쿠폰’도 11월 29일까지 무료로 지원하고 있다.

 

웹젠은 올해 안에 ‘뮤 온라인’의 ‘시즌 14’ 2차 업데이트를 이어가며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고 회원들과 소통해 나갈 계획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