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혈강호 for kakao, 대격변 업데이트

2018년 10월 30일 12시 18분 46초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룽투코리아(060240, 대표이사 양성휘)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열혈강호 for kakao>의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비롯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최고레벨 상향 (Lv.109) 및 신규 콘텐츠 ‘백천검계’, 신규 지역 ‘호협곡’, 신규 장비 던전 ‘환영문협곡’, 신규 대전 콘텐츠 ‘신병난전’, 신규 마왕 ‘무용고축’ 등을 추가하고 ‘5차 전직 시스템’을 새롭게 선보이는 등 풍성한 콘텐츠로 1주년 맞이에 나선다.

 

특히, 그 동안 <열혈강호 for kakao>가 안정적인 서비스를 이어올 수 있도록 성원을 보내준 이용자들을 위해 풍성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열혈강호 for kakao> 게임 관련 굿즈가 가득 담긴 ‘1st Anniversary 감사 선물 박스’를 준비했다. 1주년 기념 감사 선물 박스는 ▲대격변 출석이벤트, ▲서버 별 인기랭킹 1위, ▲신규 콘텐츠 인증 이벤트, ▲쇼미더빞빞 777 등 다양하게 진행되는 인게임 및 커뮤니티 이벤트에 참여하는 이용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증정할 예정이다.

 

그 외에도, 1주년 기념 케이크가 게임 내 ‘현발파’에 등장, 몬스터가 드랍 하는 케이크 포크를 획득해 케이크를 터치하면 다양한 성장 재료를 획득 할 수 있다. 또, 1주년 복주머니와 다양한 성장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는 물론 1주년 기념 코스튬, 1주년 기념 탈 것 스킨, 1주년 기념 칭호를 획득할 수 있도록 ‘할로윈 사탕 수집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홍의 룽투코리아 게임사업본부장은 “많은 분들이 보내주신 성원에 힘입어 <열혈강호 for kakao>가 서비스 1주년을 맞게 됐다. 감사한 마음을 담아 준비한 1주년 기념 이벤트와 함께 즐거운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로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열혈강호 for kakao>는 룽투코리아의 대표적인 타이틀로 지난해 10월 24일 정식 런칭 됐으며, 이후 안정적인 서비스를 통해 유저들의 호응을 얻으며 지난 1년간 누적 매출 400억원을 기록하기도 했다. 특히, 이 게임은 누적 판매부수 600만부를 기록한 인기만화 '열혈강호'에서 시도된 최초의 무협 모바일 MMORPG로 원작의 묘미를 살린 정•사파간 세력전, 보스전, 전장 등 박진감 넘치는 전투와 추억을 자극하는 풍성한 콘텐츠로 인기몰이 중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