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H2, 한국시리즈 현장 이벤트 예고

2018년 10월 30일 11시 58분 54초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 H2’가 프로야구 한국시리즈를 기념한 현장 이벤트 ‘지금 만나러 갑니다’를 진행한다.

 

프로야구 H2의 커뮤니티 관리자인 ‘CM돌직구’가 오는 11월 5일, 한국시리즈 2차전이 열리는 잠실 경기장을 방문한다. 이용자는 CM돌직구와 합동 미션을 도전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엔씨(NC)는 티켓을 예매하지 못한 이용자를 위해 경기장 주변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프로야구 H2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커뮤니티 이벤트를 진행한다. CM돌직구가 야구장을 찾은 시간에 참여 가능하다. 31일까지 2종의 사전 이벤트도 연다. 이용자는 CM돌직구를 만나 진행할 미션을 직접 정하고 선물(훈련 리셋권, 게임 내 재화)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당일(11월 5일) 실제로 수행에 성공하면 추가 아이템(프로야구 H2 패치, 선호구단 EX팩 등)을 받을 수 있다.

 

이용자는 CM돌직구가 한국시리즈 2차전 현장에서 실시할 미션을 제안할 수 있다.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미션 3종에 CM 돌직구가 도전한다. 성공한 미션 수에 따라 모든 이용자가 선물(포텐셜 선호구단 팩, 골든 글러브 재영입팩 등)을 받는다. 엔씨(NC)는 사전 이벤트 보상을 11월 7일 게임 내 우편으로 지급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