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 순위…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 새롭게 진입

게임샷 선정, 10월 5주 애플-구글 Top10
2018년 10월 30일 01시 13분 52초

게임샷이 선정한 10월 5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새롭게 출시한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과 할로윈 이벤트를 진행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주목됐다.

 

 

 

■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 정식 출시

 

카카오게임즈는 엔드림과 조이시티가 함께 개발한 모바일 전략 RPG 대작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을 정식 출시했다.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은 PC온라인게임이 전성기를 누리던 90년대부터 마니아 층을 형성하며 게임의 레전드로 자리잡은 '창세기전'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모바일 게임으로, 전략과 RPG 두 장르를 결합한 모바일 전략 RPG로 재탄생했다.

 

이 게임은 창세기전의 본질인 스토리와 캐릭터를 원작에 최대한 가깝게 구현하면서도 주요 콘텐츠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비공정, 마장기, PVE 콘텐츠, PVP 비동기식 전투 등 게임의 핵심 콘텐츠를 원작에 충실하게 구현했으며 이용자들이 스토리를 제작하고 공유할 수 있는 커스텀 스토리 모드를 제공해 게임의 재미를 더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함장 5레벨을 달성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게임의 주요 캐릭터와 명대사를 활용해 제작한 특별 이모티콘을 지급한다.

 

또한, 게임을 처음 시작하는 이용자들이 게임을 빠르게 파악하고 적응 할 수 있도록 성장을 도와주는 캐미의 초보탈출 미션과 레벨업 응원 이벤트를 실시하고 기간 내 초보 함장의 업무 일지를 완수할 경우에는 다이아, 소환석, 4장비 상자를 제공한다.

 

경쟁을 즐기는 유저를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7일 간 펼쳐지는 도전! 랭킹 이벤트에 참여하면 각 서버의 전투력 등급에 따라 특별 영웅 5성 이루스 및 다이아(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 5성 이루스는 5성에 걸맞는 강력한 광역 공격 스킬을 가지고 있어, 유저들이 이벤트를 즐기는 또 하나의 재미 요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업데이트 및 할로윈 이벤트 진행

 

펍지주식회사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업데이트와 할로윈 기념 이벤트를 진행했다.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모드와 신규 총기∙차량 등이 추가된다. 에란겔 맵에 새롭게 적용되는 야간 모드는 일반 모드에서 매칭 시 랜덤으로 적용된다. 일몰부터 일출까지 시간 변화와 해가 졌을 때 활성화되는 신규 아이템 야간 투시경으로 보다 색다른 플레이를 선사한다. 추가로 사녹맵에는 사녹 전용 지정사수소총(DMR) QBU와 신규 차량 Rony가 업데이트된다.

 

이 외에도 같은 언어를 사용하는 유저끼리 우선 매칭하는 신규 매칭 기능 추가, 신규 관전 시스템 기능 추가, 신규 크루전 시스템 도입, 방 모드 관련 커스텀 세팅 기능 추가, 각종 버그 수정 등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유저를 위한 폭 넓은 업데이트가 진행된다.

 

펍지주식회사는 할로윈을 맞아 할로윈 테마를 선보이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로비에 할로윈 테마와 BGM이 추가되며 AKM 총기로 적을 죽일 경우 적이 상자 대신 허수아비로 변하는 고스트 플레임, 수류탄 투척 후 유령 얼굴이 나타나는 수류탄 특수효과 등 할로윈 분위기를 더하는 콘텐츠가 제공된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