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모지상주의, 사전 예약 돌입

2018년 10월 23일 14시 41분 36초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23일(화), 네이버웹툰(대표 김준구)을 통해 연재 중인 인기 1위 웹툰 ‘외모지상주의’(작가 박태준)의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와이디온라인(대표 변종섭)에서 개발하고 있는 모바일 게임 신작 ‘외모지상주의’의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시작했다.

 

올 4분기 중 정식 출시될 ‘외모지상주의’는 박태준 작가가 창작한 원작 웹툰의 스토리를 감상하며, 다양한 캐릭터를 수집해 전투를 즐기는 횡스크롤 방식의 액션 RPG다.

 

특히, 두 개의 몸을 사용하는 주인공 ‘박형석’에게 벌어지는 사건들에 따라 원작 속 매력적인 인물들이 그대로 등장하는 것은 물론, 인기 에피소드를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스토리 모드’, ‘BJ호위’, ‘리그전’, ‘랭킹전’ 등 다채로운 전투 콘텐츠를 마련해 웹툰에서 게임으로 완벽하게 탈바꿈했다.

 

카카오게임즈와 네이버웹툰은 게임 출시 전까지 카카오톡 내 카카오게임을 통해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특별 제작한 카카오톡 이모티콘 ‘번너클 뽀시래기 인싸’와 고급 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 예약자 수 30만 명, 50만 명, 70만 명, 100만 명을 달성할 때마다 전체 참여자에게 풍성한 추가 보상을 지급하고, 10명 이상의 친구를 사전 예약에 참여시키는 이용자들에게는 ‘다이아(게임 재화)’ 1,000개를 추가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구글 플레이에서도 사전 예약 시 ‘다이아(게임 재화)’ 1,000개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