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이지 아케이드 벌써 17년, 유저와 직접 만나 추억 나눠

해피 크아 파티
2018년 10월 20일 14시 00분 42초

넥슨의 대표 PC온라인 ‘크레이지 아케이드’가 서비스 17주년을 맞이했다.

 

20일, 넥슨은 서울 강남에 위치한 ADM 커뮤니티 갤러리에서 ‘해피 크아 파티’를 개최했다. 해피크아 파티는 사전에 신청한 유저 중 55명을 선정해 크레이지아케이드 서비스 17년을 돌아보는 행사이며, 향후 개발 방향성에 대한 발표와 유저 및 개발팀 사연으로 구성된 ‘크아 토크쇼’, 캐릭터 모양의 마카롱을 만드는 원데이 클래스, 17주년 생일파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개발 방향성에 대해서는 한재석 디렉터가 발표했다.

 

올해 크레이지 아케이드는 다양한 채널을 활용해 유저 의견을 청취하는 데 집중했고, 이번 유저 간담회 역시 직접적인 소통 기회를 넓히기 위해 마련, 앞으로도 이런 자리를 마련해 많은 유저들과 소통의 접점을 확대시킬 것이다.

 

또한, 크레이지 아케이드는 많은 유저들이 이용하는 ‘크아짱’과 ‘방울방울 상점’, ‘PC방 혜택 등 기존 콘텐츠 관리 및 개선에 힘을 쓸 것이고, 네트워크 이슈와 끊김 문제 등을 보완해 게임 편의 성 개선에 주력할 예정이다.

 

더불어 럭셔리, 슈퍼 캐릭터 등 짓혹적으로 새로운 캐릭터를 추가하고, 미출시 아이템을 사전 공개해 유저들이 더욱 게임에 즐길 수 있게 환경을 구축할 것이다.

 

이외로도 이날 자리에서 마련된 생일파티는 캐릭터와 물풍서능로 꾸민 케이크와 함께 세레모니를 하면서 17년 동안 게임을 사랑해준 유저들과 감동의 시간을 보냈고, 마카롱 원데이 클래스는 유저들이 직접 다오, 배찌 등 캐릭터 모양 디저트를 만들어 유저들에게 인상 깊은 추억을 만들었다.

 

한편, 크레이지 아케이드는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뿐만 아니라, 꾸준한 업데이트 등을 진행해 17년 동안 변함없는 사랑을 받고 있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파워포토 / 919,650 [10.21-11:00]

오래오래 사랑받는 크아네요...^^


병사 / 744,397 [10.24-09:15]

회사에서 비서실 PC를 점검하는데 크아가 깔려있었어요.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