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테일, 가을 대규모 ‘코랄시티’ 업데이트 실시

2018년 10월 17일 15시 54분 30초

액토즈소프트(052790, 대표 구오하이빈)는 자체 개발한 액션 RPG ‘라테일’에서 가을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7일 전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전설 속의 해저 왕국을 모티브로 한 시나리오 ‘코랄시티’를 공개했다. 더불어 신규 필드 ‘코랄시티’와 227레벨 이상 인스턴스 던전 ‘산호의 노래’, 235레벨 이상 인스턴스 던전 ‘트윙키브’를 함께 선보였다. 또, 오셀리노’, ‘리바이어던 크라카’ 등 총 34종의 몬스터를 추가했으며, 새로운 NPC도 만날 수 있다.

 

이와 함께 기존에 존재하던 ‘그림자’ 기능을 ‘꾸미기 시스템’으로 새 단장했다. 새롭게 도입된 ‘꾸미기 시스템’은 ‘그림자 스킨’과 ‘대미지 스킨’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대미지 스킨'의 경우, 몬스터 타격 대미지에 시각적 효과를 주는 것으로, 기존에 ‘라테일’에 존재하지 않았던 시스템이라 유저들의 큰 호응이 예상된다.

 

액토즈소프트는 가을을 맞이해 내달 21일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Under The Sea’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중 게임에 접속만 해도 이벤트 애완동물 '바다의 정령'과 '전광판 대미지 스킨' 등이 담긴 선물 꾸러미를 획득할 수 있다.

 

또, 매일 접속 유지 시간에 따라 ‘이벤트 바다 사탕’, ‘이벤트 향유의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하루, 1시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밖에도 출석 이벤트와 랭킹 이벤트, 퀘스트 등 총 10종의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