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영식 대표, “블소 레볼루션 전작만큼 성적 올리기 위해 노력”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쇼케이스
2018년 10월 11일 11시 42분 34초

모바일 초대작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이하 블소 레볼루션)’의 론칭 일정이 공개됐다.

 

11일, 넷마블은 서울 신도림에 위치한 쉐라튼호텔에서 블소 레볼루션 미디어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넷마블 권영식 대표와 개발사 체리벅스 정철호 대표 등이 참석해 관련 내용을 설명했다.

 

블소 레볼루션은 인기 PC온라인 ‘블레이드앤소울’ IP(지적재산권)를 활용한 모바일 신작으로, 넷마블이 이전에 출시한 ‘리니지2 레볼루션’처럼 원작의 게임성을 모바일에 그대로 구현, 여기에 스토리와 세계관, 주요 시스템 ‘경공’ 등을 모바일 환경에 맞춰 재구성한 점이 특징이다.

 

블소 레볼루션은 전작 이상의 성과를 낸다는 목표하에 10월 11일 사전등록 시작, 지스타 2018에서 사전 체험 가능, 12월 6일 정식 론칭할 계획이다.

 

권영식 대표는 “그간 블소 레볼루션에 대해 많은 기대를 하신 분이 많았고, 그 기대에 부흥해 이번 쇼케이스를 마련했다”며 “이 게임은 넷마블이 만든 레볼루션 시리즈 두 번째 작품이고, 오랜 기간 공을 들여 완성도를 많이 높인 만큼 과거 ‘리지니2 레볼루션’만큼 좋은 성과를 올리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권영식 대표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