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더랜드 2 VR, 플레이스테이션 VR버전으로 출시 예정

2018년 10월 10일 15시 50분 34초

2K와 기어박스 소프트웨어(Gearbox Software)는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아온 슈터루터 게임 프랜차이즈의 최신작 보더랜드® 2 VR이 2018년 12월 14일에 플레이스테이션 VR버전으로 출시된다고 발표했다. 보더랜드 2 VR을 예약 구매한 플레이어에게는 게임을 대표하는 볼트 헌터 살바도르와 마야, 액스턴, 제로를 포함한 역동적인 플레이스테이션 테마가 제공된다.

 

 

 

기어박스 소프트웨어에서 개발한 보더랜드 2 VR은 상징적인 판도라의 세계를 이제껏 가장 생동감 넘치게 구현한다. 플레이어는 보물을 찾는 볼트 헌터가 되어 부패한 하이페리온 사에서 판도라를 구하기 위해 87 바질리언(Bazillion)의 다양한 총을 들고 우주에서 가장 매력적인 사이코패스 독재자 핸섬 잭에 맞서게 된다.

 

보더랜드 2 VR 플레이스테이션 VR 버전의 주요 특징

 

· VR로 구현된 판도라: 플레이어는 보물을 찾는 볼트 헌터가 되어 방대한 종류의 총으로 무장하고 퀘스트에 나서 전리품으로 주머니를 두둑이 채우고 핸섬 잭의 손아귀에서 판도라를 구해야 한다. 실감 나는 조준으로 밴디트를 날려버리거나 불리몽에 주먹을 날리고 실물 크기의 보물 상자에서 완벽한 총을 찾아 모든 각도에서 관찰할 수 있다. 탈것을 타고 1인칭 시점으로 판도라를 달리거나 수류탄을 든 사이코가 당신을 향해 달려오는 긴장감 넘치는 경험도 할 수 있다.

 

· VR 시간 조정: 보더랜드 2 VR에는 핸섬 잭과의 전투에서 볼트 헌터에게 힘을 실어줄 VR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새 기능이다. 플레이어는 새로운 슬로우 모션 능력인 BAMF 타임(Bad Ass Mega Fun Time)을 이용하여 게임 속도를 일시적으로 늦춰 다음 공격을 준비할 수 있다. 또한 순간이동 옵션으로 클랩트랩처럼 멋지게 미끄러지듯 판도라를 가로지를 수 있다.

 

· VR 볼트 헌터: 플레이어는 사이렌과 코만도, 건저커, 어쌔신으로 이루어진 4종류의 플레이 가능 클래스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클래스별로 독특한 전투 스타일과 신규 BAMF 타임 능력을 포함해 VR 기능을 활용하여 새롭게 단장한 스킬이 준비되어 있다. 플레이어는 보더랜드 2 VR에서 마야의 사이렌 능력으로 적을 격파하거나 액스턴의 세이버 터렛 지원을 사용하거나 아니면 살바도르로 양손에 든 기관총의 무게를 느끼거나 제로의 안정적인 검무로 적의 등을 찌르며 이전에 없었던 몰입감을 경험할 수 있다.

 

· 개선된 VR 경험: 플레이어는 조이스틱으로 차량의 속도와 방향을 조종하고 헤드셋으로 차량의 무기를 조준하여 1인칭 시점으로 보더랜드를 질주하는 최고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플레이어는 모션 컨트롤러와 헤드셋을 사용하여 직관적인 새 플랫폼에서 가리키기와 클릭, 드래그, 드롭으로 쉽게 메뉴를 찾고 메뉴 시스템과 상호작용할 수 있다. 선호 동작 스타일 선택도 가능하다. VR의 인기 있는 예리한 움직임이든 조이스틱의 전형적이고도 직접적인 동작 스타일이든 VR과 원작에 충실한 보더랜드로 기분 좋은 경험을 할 수 있다.

 

· 가상 세계에서의 수집: 보더랜드 VR은 각각의 능력과 이름이 있으며 절차에 따라 만들어진 다양한 총과 장비를 이용해 공격하고 전리품을 챙기는 메커니즘을 VR로 도입했다. 볼트 헌터의 무기고를 잘 만들어진 방패와 수류탄, 유물, 클래스 모드 등으로 채워 최대 힘과 파괴력을 경험할 수 있다.

 

보더랜드 2 VR은 2018년 12월 14일에 플레이스테이션 VR로 출시될 예정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