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 순위… '리니지2-에픽세븐' 新업뎃 선보여

게임샷 선정, 10월 2주 애플-구글 Top10
2018년 10월 09일 23시 39분 09초

게임샷이 선정한 10월 2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리니지2 레볼루션'과 '에픽세븐' 등 신규 업데이트를 선보인 게임들이 주목받았다.

 

 

 

■ 리니지2 레볼루션, 신규 시스템 전문 기술 업데이트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에 신규 시스템 '전문 기술'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전문 기술은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아이템을 특정 재료로 제작하는 시스템으로, 보유한 아이템을 활용해 각자 필요한 아이템을 용이하게 얻을 수 있도록 했다.

 

전문 기술은 연금, 대장, 보석세공, 마법부여, 요리로 나뉘며, 기술에 따라 변환할 수 있는 재료가 달라진다. 연금은 엘릭서 재료, 대장은 장비 재료, 보석세공은 집혼석과 장신구 재료, 마법부여는 캐릭터와 장비 강화에 필요한 재료, 요리는 섭취 시 버프 효과가 있는 재료로 제작된다.

 

해당 시스템은 레벨 100부터 이용이 가능하며, 신규로 오픈되는 수확 던전에서 낚시, 채광, 채집을 통해 제작에 필요한 재료를 수급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페르넬의 유적탐사 이벤트를 10월 24일까지 실시한다. 이 이벤트는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열쇠로 50개 칸으로 구성된 보드판을 열어 보상을 받는 방식이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면 축복받은 강화주문서와 마프르의 가호를 대량으로 획득할 수 있다.

 

 

 

■ 에픽세븐, 크라우 서브 스토리 및 신규 캐릭터 유피네 업데이트 실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한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이 신규 서브 스토리와 신규 캐릭터를 비롯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먼저, 3주동안 진행한 유나의 서브 스토리 레인가르 만월제가 종료되고 크라우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신규 서브 스토리가 시작됐다. 이번 서브 스토리에서는 뻔뻔하면서도 매력 넘치는 크라우가 왕성을 방문하면서 일어나는 다양한 에피소드가 펼쳐지며, 기존과 마찬가지로 스토리 진행을 통해 획득한 이벤트 재화를 교환소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신규 캐릭터 유피네도 새롭게 전장에 합류한다. 유피네는 자연속성의 여전사 캐릭터로 강화효과를 가진 적들을 무너뜨리는데 특화되어 있다. 궁극기인 용의 돌격은 강화효과를 가진 대상에게 추가 피해를 주며 또 다른 스킬인 용의 함성은 상대팀의 강화효과를 모두 제거하고 일정 시간 동안 스킬을 사용할 수 없게 만드는 침묵 효과를 줄 수 있어 다양한 전투에서 활용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신규 도전 콘텐츠 승부의 제라토가 오는 10월 25일까지 약 3주동안 오픈 된다. 스테이지 클리어 방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도전 콘텐츠는 상급과 지옥급의 두개의 난이도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옥급 난이도를 클리어하면 희귀 아이템과 교환 가능한 금빛 전승석을 획득 할 수 있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