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맨 11, 국내 정식 발매

2018년 10월 02일 15시 34분 50초

게임피아㈜는 CAPCOM ASIA와 협력하여, 액션 게임 『메가맨 11』의 PlayStation®4, Nintendo Switch 버전을 10월 2일(Switch), 10월 3일(PS4) 각각 국내에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메가맨 11』은 속도감 넘치는 액션 플랫포머 게임인 “메가맨 시리즈”의 30주년을 맞이하여 발매되는 최신작에 해당한다. 시리즈 전통의 횡스크롤 액션 플레이 방식에 신규로 추가된 특성과 신선한 디자인들이 어우러져 플레이어는 새로운 블루 봄버의 모험을 즐길 수 있을 예정이다. 

 

이번 시리즈의 가장 큰 특징은 “더블기어 시스템”이 도입되었다는 점을 들 수 있다. “스피드 기어”와 “파워 기어”, 그리고 이 두 기어를 모두 발동하여 사용 가능한 “더블 기어”를 활용하여 게임을 공략해야 한다. 스피드 기어를 발동하면 평소보다 빠른 속도로 움직이게 되면서 플레이어 이외의 다른 사물들은 천천히 움직이게 된다. 파워 기어를 발동하면 더 강력한 화력으로 적을 공격할 수 있게 된다. 이 둘을 동시에 사용하여 더블 기어를 발동 시 폭발적인 힘과 스피드, 그리고 궁극기인 파워 차지 샷을 사용할 수 있게 된다.

 

 또한 각 스테이지에서 적들을 격파하면서 볼트를 모은 뒤 신규 아이템을 만들거나 업그레이드를 하는 데 사용할 수 있게 되었으며, 입문 유저와 고난이도 플레이 유저가 모두 즐길 수 있도록 ‘뉴커머’ 모드에서부터 ‘슈퍼히어로 모드’까지 원하는 난이도로 설정해서 플레이가 가능하다. 그리고 스코어 어택, 타임 어택, 점프 세이버, 벌룬 러시 모드 등 다양한 게임 모드들이 준비되어 있어서 도전과제들을 수행하고, 리플레이나 온라인 리더보드의 랭킹도 확인할 수 있다.

 

10월 2일과 3일 플랫폼 별로 각각 정식발매 되는 『메가맨 11』의 PlayStation®4, Nintendo Switch 버전의 심의등급은 전체 이용가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