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 순위… '검사-모마' 추석 기간 내 갖가지 행보 펼쳐

게임샷 선정, 9월 5주 애플-구글 Top10
2018년 09월 27일 00시 24분 45초

게임샷이 선정한 9월 5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추석 기간 동안 다양한 행보를 펼친 '검은사막 모바일'과 '모두의마블 for kakao'가 주목됐다.

 

 

 

■ 검은사막 모바일, 특수 토벌 업데이트

 

펄어비스의 검은사막 모바일이 특수 토벌을 업데이트했다.

 

특수 토벌은 매번 같은 전투패턴을 반복했던 기존 방식에서 탈피해 새로운 패턴으로 보스 공략하는 콘텐츠다. 이용자는 무너져 내리는 동굴에서 낙석을 이용하거나, 다양한 지형지물을 활용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보스를 제압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빨간코와 기아스, 비겁한 베그의 특수 토벌이 생성됐다.토벌을 완료할 시 기존대비 20배 이상 증가 된 경험치와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민족의 명절 추석을 맞아 한가위 송편 수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송편은 채집, 낚시, 사냥을 통해 획득 가능하며, 샤카투 신화던전 열쇠•신화수정 상자•전설등급 유물 상자 등 총 8개의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 모두의마블, 추석맞이 신규 폭탄 배틀맵 추가

 

넷마블은 국민 모바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에서 신규 폭탄 배틀맵을 추가하고 풍성한 추석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폭탄 배틀맵에는 폭탄으로 상대 하트를 모두 없애면 독점과 파산에 관계 없이 승리할 수 있는 차별화된 룰이 적용됐다.

 

맵 내 위치한 특수 블록 도착 시 예상 폭발 범위를 확인한 뒤 폭탄을 놓는 방식으로 게임이 진행되며, 랜드마크가 늘어날수록 폭발 범위가 증가한다. 특히 폭발 범위 내 다른 폭탄이 있으면 연쇄 폭발을 일으킬 수 있는 만큼 연쇄적인 폭발 범위를 예상하는 전략적 플레이가 가능하다.

 

넷마블은 추석을 맞이해 신규 맵 추가와 함께 풍성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3일 동안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3,000 다이아를 지급하는 다이아 광산 이벤트와 함께 접속 즉시 신규 캐릭터 S+ 카일라를 증정하는 S+카일라 지급 이벤트를 동시 진행한다.

 

또한, 출석부, 모두의 클래스 등 게임 내 플레이로 획득 가능한 별사탕을 통해 S+로열타운확장권, S+파라오의헬멧, S+창공의제트팩, S+스파이의설계도면 등 총 4종의 S+인기 행운아이템을 별사탕과 교환할 수 있는 행운아이템 교환 이벤트도 선사한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