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탱크∙워쉽 블리츠, 콜라보 전차와 하이브리드 군함 추가

2018년 09월 21일 15시 58분 19초

워게이밍은 자사의 무료 모바일MMO 게임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World of Tanks Blitz)'와 ‘월드 오브 워쉽 블리츠(World of Warships Blitz)’에 각각 신규 전차와 군함을 추가한다고 밝혔다.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에서는 세가의 유명 전략 RPG ‘전장의 발큐리아 4(Valkyria Chronicles 4)’와의 콜라보레이션 전차 Hafen을 선보인다.

 

7단계 전차인 Hafen은 빠른 속력와 기동성을 지녀 공격적인 플레이 스타일로 적에게 큰 피해를 입힐 수 있어 ‘전장의 발큐리아’ 시리즈에 익숙하지 않은 플레이어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Hafen은 오는 9월 30일까지 플레이할 수 있다.

 


 

월드 오브 워쉽 블리츠에는 엄청난 화력을 바탕으로 은밀한 공격이 가능한 4대의 일본 구축함이 추가된다. 이 군함들은 보다 은밀하게 플레이하기를 선호하는 플레이어들에게 적합하다.

 

구축함 업데이트와 함께 기존에 없었던 새로운 군함인 7단계 일본 전함 Ise도 추가된다. Ise는 월드 오브 워쉽 전 시리즈에 최초로 등장하는 군함으로 항공모함과 전함의 특성을 모두 가지고 있는 독특한 하이브리드 군함이다. 폭격기 비행 중대를 보유한 전함인 만큼 다용도로 플레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Ise는 다른 7단계 군함 대비 내구도가 높고 큰 구경의 함포를 지니고 있어 순양함, 구축함과 같이 장갑이 얇은 적들과의 중거리와 장거리 전투에 최적화되어 있다.

 

이와 함께 6단계 이상의 일본 군함을 위한 새로운 항구 Zipangu도 추가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