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명 for kakao, 추석맞이 대규모 프로모션 진행

2018년 09월 20일 16시 05분 04초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와 ㈜라인콩코리아(대표 WANGFENG)는 양사가 공동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여명 for kakao’가 추석맞이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여명 for kakao’는 추석을 맞이하여 9월 26일까지 보름달을 낚는 보름달 낚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9월 27일까지 화려한 효과를 확인할 수 있는 폭죽 프로모션, 글자를 모아 보상을 받아볼 수 있는 윷놀이 프로모션까지 민족 대명절 추석의 분위기를 한껏 느껴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무엇보다 추석과 연관된 내용으로 구성해서 이용자가 게임을 플레이하면서도 추석을 느낄 수 있도록 하였다.

 

이렇게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만큼 제공하는 보상도 풍부하다. 보름달 낚시 프로모션은 이용자들이 낚시를 통해 획득한 보름달을 개봉하면 캐릭터 육성을 돕는 경험치와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고, 폭죽 프로모션은 이용자들이 무한의탑을 플레이하고 획득한 폭죽으로 화려한 효과와 풍성한 아이템을 받아볼 수 있게 하였다. 윷놀이 프로모션은 이용자들이 윷놀이의 도, 개, 걸, 윷, 모 5종 글자를 모아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도록 하였다.

 

10월 10일까지 누적 접속시간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함께 한다. 이용자는 10분, 20분, 30분, 60분의 누적 접속시간만 달성하면 쉽게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누구나 쉽게 참여 가능한 추석맞이 공식카페 이벤트 3종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내용의 프로모션을 통해 이용자와 함께 추석을 기념할 계획이다.

 

라인콩코리아 관계자는 “여명 for kakao가 민족 대명절 추석을 기념하여 이용자 여러분과 함께 즐기고자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게임 속에서도 추석의 분위기를 맘껏 느끼면서 즐기고 보상도 풍성하게 받아보시길 바란다. 앞으로도 이용자 여러분과 함께 하고자 계속해서 노력할 테니 계속해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