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사가, 다양한 모습으로 변신하는 ‘체인지온’ 공개

2018년 09월 19일 15시 28분 19초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오늘(19일) 신규용병 ‘체인지온’을 공개했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체인지온’은 204번째 유니크 용병으로, 다양한 모습으로 변신해 상대를 제압하는 다채로운 기술의 소유자다.

 

특히, ▲용으로 변신해 활강 공격을 펼치는 ‘체인지드래곤’ ▲황소 모습으로 상대에게 돌진하는 ‘체인지불스’ ▲무시무시한 탱크로 모습을 바꿔 빠른 속도로 이동할 수 있는 ‘체인지탱크’ 등 하늘과 지상을 자유롭게 넘나들며 상대를 제압하는 강력한 공격력을 자랑한다.

 

<로스트사가>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오늘부터 2주간 특정 접속 및 전투 시간을 달성한 이용자들에게 ‘보름달 코인’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보름달 코인’은 개수에 따라 신규 용병 ‘체인지온’을 비롯해 ‘유니크 영구장비’, ‘레어용병 소환서’ 등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 가능하다.

 

여기에 접속 및 전투 시간 30분을 기록할 때마다 ‘한가위 뽑기권’을 선물한다. 뽑기권 사용 시 ‘+25 레어영구 장비 보급’, ‘미지의 정기’ 등 40여 종의 다양한 아이템 중 1개를 무작위로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공식 홈페이지에서 <로스트사가> PC방 이용 시 누적되는 포인트에 따라 ‘유니크 장비보급’, ‘33P 커스텀 메달’ 등 푸짐한 혜택이 주어지는 포인트 이벤트가 진행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