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검:팔황의 수호자, 원스토어서 CBT 실시

2018년 09월 19일 15시 24분 07초

국내 1위 웹소설 및 웹툰 콘텐츠 기업 디앤씨미디어의 게임 자회사 디앤씨오브스톰(대표 이용승) 은 무협 MMORPG <어검:팔황의 수호자>의 베타테스트를 9월 19일 원스토어 베타게임존을 통해 실시한다고 밝혔다.

 

<어검:팔황의 수호자>는 검사, 궁사, 야차, 술사 4개의 직업을 유저가 선택하여 플레이할 수 있으며, 장비와 외형을 강화, 승급 시키면서 캐릭터의 외형을 성장시킴과 동시에 내적인 수련을 거쳐 폭발적인 강인함을 얻는 도결 시스템을 제공하는 성장형 무협 RPG를 표방한다.

 

또, 유니티 3D 엔진을 활용한 미려한 그래픽과 탄탄한 세계관에 특수 무공 조합을 통해 공격형/방어형/밸런스형 등 원하는 분야에 특화된 캐릭터로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무공 콘텐츠, 파티, 세력 등 유저 간 대결 콘텐츠 등 다채로운 무협 콘텐츠와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게 할 예정이다.

 

디앤씨오브스톰은 유저의 원활한 플레이를 돕기 위해 테스트 기간에 주말을 포함시켜 주말기간 한정 콘텐츠를 비롯한 모든 요소를 고루 즐길 수 있게 했으며, 다양한 경품 증정 이벤트도 실시한다. CBT 참여 후 후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 카드를 증정하며, 개선사항을 공식카페에 게재하는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탈 것 '귀혼', 날개 '암연' 등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디앤씨오브스톰 김대영 사업총괄실장은 "어검은 8, 90년대 대여점이나 책방에서 무협 서적을 즐겨 보던 30~40대가 무협의 향수를 다시금 느낄 수 있는 게임"이라며 "이번 베타테스트를 통해 무협 MMORPG로서의 게임성을 인정받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