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과마법, 17일부터 日 사전등록 실시

2018년 09월 18일 15시 46분 21초

㈜룽투코리아(060240, 대표이사 양성휘)는 국내에서 서비스를 진행중인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검과마법>의 일본 정식 출시에 앞서 현지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검과마법’ 일본 서비스는 룽투코리아가 자체적으로 진행하며 이번 사전 예약을 시작으로 오는 10월 중순에 예정되어 있는 CBT(비공개테스트)를 거쳐 연내에 정식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검과마법’은 PC온라인 게임에 버금가는 판타지풍 3D 그래픽, 방대한 콘텐츠, 유저간 커뮤니티, 뛰어난 타격감 등이 특징인 모바일 MMORPG로 일본에서는 ‘드래고니안 사가(ドラゴニアンサーガ)’라는 타이틀로 서비스된다.

 

지난 2016년 국내 출시 후 주요 마켓별 인기 순위와 매출 순위 부문에서 각각 1위, 2위를 기록한바 있는 ‘검과마법’은 출시 40여일만에 누적 다운로드 300만건을 돌파하는 등 2016년 상반기 모바일 게임 시장의 최고 흥행작으로 평가 받고 있다.

 

양성휘 룽투코리아 대표이사는 “룽투코리아가 ‘검과마법’을 통해 일본 시장에 처음으로 진출하게 돼 기쁘다”며 “일본에서 서비스하는 첫 게임인 만큼 회사의 퍼블리싱 역량을 십분 발휘해 ‘검과마법’이 일본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회사측은 <검과마법>의 성공적인 일본 진출을 위해 사전 예약 단계에서부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예약 모집 인원수에 따라 구간별로 다양한 아이템(블루다이아, 고양이 코스튬, 보석, 정령 등) 및 현물 상품을 증정하며, 이 가운데 CBT에 참여하는 이용자에게는 흑집사 의상 아이템을 추가로 증정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