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쉬아일랜드: 정령의 항로, 거래소 콘텐츠 업데이트

2018년 09월 18일 15시 44분 28초

NHN픽셀큐브(대표 이승혜)가 자체개발한 리듬액션 캐주얼 낚시게임 <피쉬아일랜드: 정령의 항로>가 정기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간 거래시스템 ‘거래소’ 콘텐츠를 공개했다. 

 

‘거래소’는 게임 플레이 중 획득한 아이템을 게임재화인 골드를 사용해 자유롭게 거래할 수 있는 자율경제 시스템으로, 이용자들이 가장 기다렸던 콘텐츠 중 하나다. 전작 <피쉬아일랜드>에서 우편함을 통해 아이템을 주고 받던 시스템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되어 더욱 쉽고 안전한 거래를 지원한다.

 

이용자의 편의를 위한 기능들도 함께 추가했다. 기존 보유 중이었던 강화석을 상위 등급으로 조합할 수 있도록 했고, 획득 물고기/보유 장비 및 정령/획득 장비 등을 스크린샷으로 공유 할 수 있는 기능을 새롭게 탑재했다. 또, 초심자들을 위한 신규 로딩팁과 게임 내 도움말을 통해 공식 카페 게임 가이드를 연결해 주는 기능을 추가하고, 낚시 결과에서 어떤 물고기를 획득하고 실패하였는지 한눈에 확인이 가능하도록 개선했다.

 

업데이트와 함께 낚시만 열심히 해도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한가위 맞이 신규 이벤트도 3종 공개했다.

 

우선 추석 연휴를 기념해 ‘송편 제작’ 이벤트를 시작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낚시를 통해 송편을 획득할 수 있으며, 송편을 사용해 복주머니를 만들면 확률적으로 보상을 획득 가능하다. 정령 소환권, 낚시 장비 뽑기권, 패션 장비 뽑기권, 별자리 교환석 등이 보상으로 주어진다.

 

‘빙고’ 이벤트는 게임 내 콘텐츠 플레이 횟수에 따라 포인트를 획득하고 획득한 포인트를 사용해 빙고숫자를 선택하면 즉시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한계 돌파석, 고등급 정령, 장비/의상 뽑기권, 부위별 4성 제작서 등 역대급 보상이 준비되어 있다. 빙고숫자를 직선으로 연결한 횟수에 따라 추가 보상을 지급하고, 기본 빙고판이 완성 되면 최대 2회를 추가로 업그레이드 하면 더 좋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퀘스트 이벤트에는 ‘마린소모’ 미션이 추가됐다. 사용한 마린 수에 따라 4성 확정 장비 뽑기권과 최대 5성 한계 돌파석을 지급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