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혁빈 의장, '로스트아크가 게이머들의 첫사랑 되길'

로스트아크 론칭 쇼케이스
2018년 09월 17일 15시 06분 06초

스마일게이트 RPG가 개발하고 서비스를 준비 중인 블록버스터 핵앤슬래시 MMORPG ‘로스트아크’가 17일(월) 론칭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사전예약 일정 및 공개서비스 일정을 공개했다.

 

이날 행사는 서울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오전 11시 스마일게이트 그룹 이사회 권혁빈 의장의 환영사로 시작되었으며 로스트아크의 개발을 총괄해온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와 금강선 디렉터가 참석해 사전예약 일정 및 공개서비스 일정, 공개서비스의 주요 스팩과 향후 업데이트 계획을 공개했다.

 

권혁빈 의장은 "(로스트아크는) 7년에 걸쳐 제작비만 1000억원 이상 들어간 대작"이라며 "로스트아크가 게이머에게 첫사랑 같은 느낌을 남길 수 있는 감동적인 게임이 될 수 있다면 게임인의 한 사람으로서 보람을 느낄 것 같다"고 전했다.

 


권혁빈 의장
 

이날 론칭 쇼케이스에서 공개된 로스트아크의 공개서비스 일정은 오는 11월 7일이다. 공개서비스에서는 지난 FINAL CBT(비공개테스트)를 통해 수렴한 이용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해 핵앤슬래시 장르의 핵심인 전투의 완성도와 밸런스가 더욱 개선되며 이동속도 증가, 탈것의 탑승제한 지역 해제 등 이용자 편의성 향상을 위한 다양한 시스템 개편도 이루어질 예정이다.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모험을 시작하는 영웅들의 이야기가 담긴 신규 CG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되어 눈길을 끌었으며, 로스트아크의 중장기 서비스를 위한 추가 콘텐츠 업데이트 계획도 함께 공개됐다.

 

특히 로스트아크는 수직적 업데이트 외에도 다양한 계층의 유저들을 위한 수평적 업데이트에도 중점을 둘 예정이다. 섬 하나를 운영하는 원정대 섬 시스템, 실마엘 전장, 에픽 레이드, 로그라이크 모드, 신규 클래스 등 게임 콘텐츠 업데이트 외에도 지속적인 비주얼 업데이트도 진행 할 계획이다. 

 

로스트아크의 사전예약은 금일부터 시작되어 11월 5일까지 진행된다. 사전예약에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 간단한 개인정보를 입력하는 방식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는 추후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칭호, 한정판 카드, 한정판 아바타 등 푸짐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로스트아크의 공개서비스 일정을 발표하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 이 세상의 RPG를 사랑하는 모든 팬 여러분께 로스트아크가 최고의 선물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온 만큼 오늘부터 시작되는 사전예약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성태 / mediatec@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