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소 토너먼트 2018 월드 챔피언십, 결선 15일 개최

2018년 09월 13일 14시 26분 42초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가 e스포츠 대회 ‘인텔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 토너먼트 2018 월드 챔피언십(이하 월드 챔피언십)’ 결선을 오는 15일(토) 오후 5시에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개최한다.

 

월드 챔피언십은 글로벌 블소 e스포츠 대회다. 전 세계 9개 지역(한국, 북미, 유럽, 러시아, 중국, 일본, 대만, 태국, 베트남)의 블소 대표팀이 참가했다. 예선, 와일드카드 매치, 본선 결과로 3개 팀이 결선에 진출했다. 중국의 ‘Super SDJB’ 팀이 본선 1위로 결승전에 직행했다. 준결승전(GC BUSAN RED(한국) 대 Blackout(러시아)) 승리팀이 중국 대표팀과 맞붙는다. 최종 우승팀은 5,000만원의 상금(총 상금 1억 5,000만원 규모)을 받는다.

 

엔씨(NC)는 월드 챔피언십 결선 개최를 기념해 이벤트 경기인 ‘글로벌 슈퍼 매치’를 15일 오후 2시부터 진행한다. 관람객은 결선 시작 전 국내외 대표 선수들이 참여하는 이벤트 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 경기장 주변에 마련된 특별 부스에서 열리는 다양한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엔씨(NC)는 월드 챔피언십 결선 현장 관람객에게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관람객은 게임 아이템(신규 의상, 응원주화 등)과 응원봉, 서고 한정판 단행본, ‘Mr.K의 선물’을 받는다. ‘Mr.K의 선물’의 구성은 결선 현장에서 공개된다. 대회 시작 전 경기장에 입장한 관람객은 추가 선물(신규 장식 아이템)도 받을 수 있다.

 

월드 챔피언십 결선 하루 전인 14일(금), ‘FEVER FESTIVAL 2018’(이하 피버페스티벌)이 같은 장소(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열린다. 피버페스티벌은 엔씨(NC)가 진행하는 문화 축제다. 승리, 로꼬&그레이, 휘성, 러블리즈, 김연자, UV, 위키미키, 바이브, 신유미가 음악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