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KINEMA, TGS 2018에서 강력한 애니메이션 미들웨어 데모 공개

2018년 09월 12일 10시 05분 04초

리얼-타임 전신 솔빙 애니메이션 기술의 세계를 이끄는 IKINEMA는, 오늘 9월에 도쿄게임쇼 2018에 참가하는 두번째 해임을 11일 발표하였다.

 

아이키네마 런타임 (IKINEMA RunTime)을 쇼케이스하며, 많은 사람들이 원하는 이 회사의 애니메이션 미들웨어는 최고의 게임 스튜디오들에게 고충실도 유동적인 애니메이션을 얻게 하며, 그들의 팀의 지능적 프로세스 구현하게 호환되었다. 또한 더욱 오늘의 플레이어들로부터 요구되는 매력적인 게임을 제공하기 위해 개발 시간을 단축하였다. 명성있는 클라이언트로 Capcom, Microsoft Studios, NCSOFT, Snail Games, Softstar Entertainment, Square Enix, Sumo Digital, 및 Supermassive Games가 있다.

 

지속적인 개선을 추구하는 런타임 (RunTime) 미들웨어는, 언리얼 엔진, 커스텀 게임 엔진, 그리고 현재 매우 인기있는 유니티 게임 엔진의 개발자들을 위해 완전히 일반적인 시스템과 손쉬운 워크플로우, 속도 향상 및 비용 절감을 가져오는 최근의 진보를 보았다.

 

아이키네마 런타임 (IKINEMA RunTime)은 어떠한 모양 또는 사이즈의 3D 캐릭터를 리얼-타임으로 절차적으로 애니메이션화 해준다, 그 결과 아바타들은 그들 주변 세계에 대해 탁월한 충실도로 반응하게 한다. 이로인해 VR안에서 풀-바디 몰입감과 함께 실물과 같은 그리고 자연적인 움직임의 높은 차원을 제작해 준다. 미들웨어는 스튜디오들이 프로덕션 시간과 비용을 줄이도록 애니메이션 자원들을 상당히 많이 줄여 준다.

 

IKINEMA  Ahmed Elhasairi 기술 이사는 "언리얼 엔진 및 유니티 엔진에서 액세스 가능한 RunTime은 모든 개발자들이 노력과 업무량을 줄여 줄여준다"며 "프로덕션 타임프레임은 점점 빨라지기 때문에, 캐릭터 모션을 위한 탁월한 리얼리즘으로 간소화해 스튜디오 예산에 대한 막대한 비용 절감을 해준다"고 말했다.

 

한편, IKINEMA는 도쿄게임쇼 2018에 부스를 마련해 모든 게임 개발자들과 1:1 미팅을 할 계획이다.

 

IKINEMA 부스 정보
부스 #: 4-N07, Business Solution Area
날짜: Business trade – 20th and 21st September 2018
시간: 10:00 – 17:00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