펍지주식회사, ‘PKL 2018 #2 프로선수 소양교육’ 실시

2018년 09월 11일 13시 14분 25초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가 오는 17일 서울 강남구 호텔삼정에서 ‘PUBG KOREA LEAGUE 2018 #2(국문 표기: 펍지 코리아 리그 2018 #2, 이하 PKL 2018 #2) 참가 팀 선수 대상으로 ‘PKL 2018 #2 프로선수 소양교육’을 실시한다. 

 

본 행사는 지난 5월에 이어 펍지주식회사가 PKL 참가 팀 소속 선수 대상으로 진행하는 두 번째 교육 프로그램으로, 펍지 프로 선수 및 전문 직업인으로서 소양 함양을 위해 마련됐다.

 

전문적이고 현실적인 조언을 위해 미디어 전문가, 전 프로게이머 출신 이스포츠 전문가 김동준 해설이 강사로 나선다. 이스포츠 선수로 성장하는데 필요한 자기 PR 및 미디어 대응, 프로 선수로서의 마음가짐에 대한 교육이 진행된다. 터널증후군처럼 게이머가 많이 겪는 질병을 예방하기 위한 스트레칭 강좌도 마련된다. 

 

펍지주식회사 이스포츠팀 성규헌 팀장은 “이스포츠에 대한 관심이 전세계적으로 높아지는 만큼 펍지주식회사는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지속 가능한 이스포츠 문화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며 “이스포츠의 주역인 프로 선수들이 이번 교육으로 책임감을 갖고 건강한 스포츠 정신을 함양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