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DGE EYES:사신의 유언, 12월 13일 발매 결정

2018년 09월 11일 13시 06분 44초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노모토 아키라)는 배우이자 아티스트인 Takuya Kimura가 주연으로 연기하는 리걸 서스펜스 액션 『JUDGE EYES:사신의 유언』을 2018년 12월 13일(목)에 PlayStation®4용으로 발매한다고 밝혔다.

 

『JUDGE EYES:사신의 유언』은 현대의 도쿄를 무대로 연쇄 엽기 살인의 수수께끼를 쫓는 본격 리걸 서스펜스 액션이다. Takuya Kimura은 실의의 구렁텅이로 빠졌음에도, 다시금 일어서는 주인공 야가미 타카유키로 출연한다. 그 동안 개발 스태프와 여러 차례 회의를 거쳐, 1,000분 이상에 이르는 드라마 파트의 보이스를 수록하며 새로운 스타일의 주인공을 만들어 냈다.

 

 

 

또한, 주인공을 둘러싼 주요 캐릭터로, Shosuke Tanihara, Pierre Taki, Kenichi Takito, Akira Nakao와 같은 실력파 배우진이 집결하였으며, 록밴드 [ALEXANDROS]가 본 작품을 위해 만든 주제가 「ARPEGGIO」와 「Your Song」이 드라마를 더욱 빛나게 해 준다.

 

본 작품의 개발은 전세계 누계 출하수 1,000만장을 넘은 『용과 같이』 시리즈를 만들어 낸 세가 게임즈 CPO인 Toshihiro Nagoshi가 이끄는 「용과 같이 스튜디오」가 맡았다. 스튜디오가 신념으로 여겨 온 「성인이 만족할 수 있는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3년 이상의 시간을 들여 스토리를 만들어 냈다. 『용과 같이』 시리즈와는 궤를 달리 하는 새로운 요소 「조사 액션」을 구사해 나가며, 플레이어는 사건의 진상을 쫓아간다.

 


 


 

 

 

■ 초회 특전 : 「탐정 지원 팩」 제품 코드 (※ 패키지 버전・다운로드 버전 동일)

 

게임 초반에 플레이어를 도와줄 회복 아이템이나, 경험치를 얻을 수 있는 드링크 등의 게임 내 아이템을 입수할 수 있다. 특전은 수량이 한정되어 있으니, 빠른 예약이 필요하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