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박스 게임패스, ‘헤일로: 마스터치프 콜렉션’ 추가

2018년 09월 10일 15시 07분 10초

마이크로소프트는 게임구독 서비스에 ‘Xbox Game Pass’에 ‘Halo: The Master Chief Collection’을 비롯해 ‘Quantum Break’, ‘Onrush’ 등의 다양한 타이틀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Xbox Game Pass’는 매달 저렴한 이용료로 100여개가 넘는 게임들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으며, Xbox 독점작과 매달 새로운 게임들을 추가해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 Halo: The Master Chief Collection

 

이번 9월부터 ‘Halo: The Master Chief Collection’에는 ‘Halo: Combat Evolved Anniversary’ 부터 ‘Halo 2: Anniversary’, ‘Halo 3’, ‘Halo 4’ 등 시리즈를 대표하는 타이틀이 모두 포함됐다.

 

또한 매칭 시스템을 보다 개선하여, 수 백여 개의 맵에서 Halo의 상징적인 콘텐츠인 멀티플레이를 쾌적하게 플레이할 수 있다.

 

이와 함께 LAN선을 연결할 수 있어 더욱 빨라진 로드 속도를 자랑하며, Xbox One X 에서 4K UHD 해상도와 HDR를 지원해 Halo Master Chief를 최상의 그래픽으로 감상할 수 있다.

 

■ Quantum Break

 

영화 액션 게임의 대가인 ‘Remedy Entertainment’가 개발한 ‘Quantum Break’는 시간의 균열을 고치기 위해 비밀조직 ‘모나크 솔루션스’를 대적하는 매력적인 서사가 특징이다.

 

‘Shawn Ashmore’, ‘Aidan Gillen’, ‘Dominic Monaghan’, ‘Lance Reddick’ 과 같은 유명 스타들이 등장해 영화같은 생생한 이야기와 긴장감을 선사한다.

 

■ Onrush

 

9월에 추가된 ‘Onrush’는 빠른 템포의 진행과 짜릿한 오프로드 아케이드 레이싱이 돋보이는 게임이다.

 

유저는 차량에 부스트를 구축하고 팀의 최대 점수를 획득하기 위해 상대방의 보스를 정해진 시간에 쓰러트려야 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