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더스트, 시즌1 파이널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2018년 09월 06일 15시 16분 39초

㈜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겜프스(대표 이준희)가 개발한 모바일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에서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오는 11월 8일 시즌2를 앞두고 ‘글로리 데이즈’라는 타이틀로 마지막 대규모 업데이를 진행,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요일 별 특수 미션이 추가된다. 결투장 및 캠페인 참여 등 매일 다른 컨셉으로 주어지는 특별 미션을 클리어하면 요일 별로 주어지는 기존 보상 외에도 명예점수, 영혼파편, 신비의 가루 등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여러 이용자가 참여해 하나의 강력한 보스를 처치하는 ‘월드보스’도 리뉴얼 됐다. 훈련소 기능이 새롭게 추가되어 모든 보스를 대상으로 횟수 제한 없이 연습이 가능해졌고, 최고 점수를 갱신할 때마다 고대주화와 다이아 등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월드 보스의 난이도가 조정되고 퇴치 후에도 즉시 부활하도록 변경됐다.

 

이와 함께 푸짐한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우리들의 이야기’는 캠페인, 결투장 등을 플레이 시 획득하는 아이템으로 ‘5성 스킬 전수권’, ‘고급계약서’, 골드 등 다양한 재화를 보상받을 수 있는 이벤트이다. 총 4막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챕터 별로 아이템 보상이 달라진다. 하나의 챕터 당 2주씩, 9월 6일부터 총 8주간 진행된다. 여기에 캠페인 모드에서 일정 구간을 플레이하면 보상을 얻을 수 있는 ‘더 라스트 스토리’도 함께 진행한다. 

 

이 외에도 야구부 ‘알체’와 검도부 ‘벤타나’의 신규 코스튭 2종을 업데이트하고, 사운드 시스템 보완, 업적과 칭호 추가 등 전반적인 콘텐츠가 개선됐다.

 

한편, ‘브라운더스트’는 9월 20일 시즌1의 마지막 챕터 46~50을 업데이트 할 계획이다. 시즌 1에서 대륙을 혼란에 빠뜨린 배후를 찾기 위해 시작된 용병단원들의 모험의 마지막 여정이 새로운 챕터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