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런너, 대규모 개선 업데이트 실시

2018년 09월 05일 14시 10분 15초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개발사 라온엔터테인먼트)에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개선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신규 코스튬 아이템을 추가했다고 5일(수)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그 동안 이용자들이 불편함을 호소했던 내용들을 대폭 개선하는데 초점이 맞춰졌다. 우선 ‘팜크래프트’에서 블록 위에 일반 오브젝트가 설치되도록 바뀌었다. 이에 따라 보다 편리하게 팜 크래프트에서 더 멋진 창작 활동을 펼칠 수 있다.

 

또한 이용자들이 아이템을 우클릭할 경우 보여지는 ‘상세보기’ 기능이 강화됐다. 기존에는 해당 아이템의 정보만 확인할 수 있던 것에서 우클릭시 해당 아이템을 착용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프리뷰’ 기능이 추가됐고, 세트 아이템을 클릭할 경우 세트 정보까지 추가로 확인할 수 있게 바뀌었다.

 

이용자들이 실력을 갈고 닦을 수 있는 ‘혼자달리기’도 확 달라졌다. 이전까지는 기본 실력만 다질 수 있는 환경이었으나 ‘하드코어’ 맵이 추가돼 난이도가 더 높아졌으며, 챌린지 기록도 추가돼 실력이 얼마나 늘었는지 직관적으로 알 수 있게 됐다.

 

아울러 신고 및 재판 시스템도 개선돼 신고 대상 캐릭터를 바로 재판에 회부할 수 있도록 바뀌었고, 신고 대상이 장소를 떠나도 신고할 수 있도록 개선됐다. 또한 신고로 인해 처벌을 받은 이용자에게는 새로운 제재가 추가돼 보다 건전한 동화나라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아이템도 추가됐다. 동화나라 내 NPC였던 아랑과 은휘의 복장인 ‘여우신령’(한복)이 새로 업데이트 됐고, 새로운 레전드리 아이템인 ‘패왕 흑천 세트’도 추가돼 이용자들이 8인, 30인, 이어달리기의 대박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게 됐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정상기 팀장은 “이번 업데이트는 고객분들의 편의성 증대를 위해 고려한 것으로 앞으로도 고객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최고의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라온엔터테인먼트 박한수 PD는 “지금까지 서비스를 해오는 동안 매번 더 나은 테일즈런너가 될 수 있었던 배경에는 많은 고객분들의 도움이 있었다”라며 “앞으로 준비하는 콘텐츠들은 고객분들의 입장을 보다 고려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