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브리타운 for Kakao, 9월 업데이트 및 복귀 이벤트 실시

2018년 09월 04일 15시 59분 01초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여성향 소셜 게임 <에브리타운 for Kakao>(이하 에브리타운)가 9월 첫 번째 업데이트와 함께 복귀 이용자를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4일(화) 밝혔다.

 

우선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바삭한 쿠키에 카라멜을 더한 아르헨티나의 국민 과자 ‘알파호르 전문점’과 신규 축사 ‘프리미엄 사슴 우리’, 생산 나무 ‘프리미엄 커피나무’가 게임에 새롭게 등장했다. 아울러 신규 생산시설 ‘프리미엄 블랙머스크 디퓨저 공방’이 슈퍼박스 전용 보상으로 추가됐다.

 

플레로게임즈는 <에브리타운> 복귀를 독려하는 특별한 이벤트 ‘9월 페스티벌’을 오늘(4일)부터 10월 3일까지 약 한달간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중 최근 6개월 이상 방문하지 않은 50레벨 이상의 이용자가 게임에 접속하면, 아이템 ‘챌린지 트로피’와 ‘100시드’를 무조건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12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에브리타운 블록’, ‘시드’ 등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 같은 기간 게임에 접속한 전체 이용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치킨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9월 10일까지 ‘알파호르 전문점’을 2개 구매한 이용자와 ‘프리미엄 커피나무’를 1개 구매한 이용자 전원에게 같은 건물을 하나씩 더 증정하고, ‘프리미엄 사슴 우리’를 구매한 이용자에게는 시드 10개와 스탬프 5개를 선물로 지급할 예정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