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경쟁전 시즌 12, 9월 1일 돌입

2018년 08월 31일 15시 04분 28초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Overwatch®) 경쟁전 시즌 12가 9월 1일(토)부터 공식 시작된다고 밝혔다.

 

신규 경쟁전의 시작과 함께 플레이어들은 배치 경기를 통해 본인의 실력을 점검하고 더 높은 경쟁전 점수와 등급을 위해 새롭게 경쟁하게 된다. 10번의 배치 경기를 완료하면 이번 시즌 전용 스프레이와 플레이어 아이콘을 획득한다. 경쟁전 시즌 12 종료 후 상위 500명에 포함된 우수 플레이어는 플레이어 아이콘과 애니메이션 스프레이를 추가로 얻을 수 있다.

 

특히, 이번 시즌부터는 국내 플레이어 피드백을 적극 반영, ‘팀으로 만나지 않기’ 기능을 통한 차단할 수 있는 플레이어가 3명으로 확대된다. 이를 통해 모든 플레이어는 최대 3명의 플레이어와 일주일간 같은 팀으로 만나지 않도록 설정 가능하다.

 

호평 속 진행 중인 ‘D.Va의 나노 콜라 챌린지’ 이벤트 보상 규정에 따라 경쟁전에서 매 3경기 승리할 때마다 ‘D.Va 스프레이’(총 3경기 승리), ‘D.Va 플레이어 아이콘’(총 6경기 승리) 및 ‘나노 콜라 D.Va 스킨’(총 9경기 승리)도 얻게 된다. 본 이벤트는 9월 11일(화)까지 계속된다. 빠른 대전 및 아케이드에서의 승리도 누적 집계된다.

 


 

한편, 오버워치는 신규 단편 애니메이션 ‘슈팅 스타’(https://www.youtube.com/watch?v=ZsUM8UO_ptc)의 유튜브 단일 채널 조회수 220만회 돌파를 기념해 오늘부터 9월 30일(일)까지 ‘디바 단편 애니메이션 인증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기간 중 전국 메가박스에서 상영될 ‘슈팅 스타’ 단편 애니메이션 또는 상영관 내 비치된 디바 팜플렛, 영화 티켓 인증샷 등을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 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단편 애니메이션은 영화 상영 전 감상 가능하며, 원활한 인증샷 촬영을 위해 영화 시작 10분 전 입장을 권장한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는 디바(D.Va) 스태츄를, 50명에게는 오버워치 장패드가 제공된다. 상영관 정보를 포함한 보다 자세한 이벤트 정보 및 10월 8일(월) 발표될 당첨자 정보는 이벤트 홈페이지(https://dvacinematic.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제세공과금 당첨자 부담)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