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트로 감성 자극한 2D액션 '프리덤 플래닛', PS4 버전 PSN 출시

2018년 08월 30일 16시 36분 30초

일본 게임사 마벨러스는 인디게임 개발사 갤럭시테일 게임즈가 개발한 횡스크롤형 2D액션게임 '프리덤 플래닛' PS4 다운로드 버전을 출시했다.

 

프리덤 플래닛은 빠른 스피드로 움직이는 캐릭터를 조작해 즐기는 레트로 감성을 자극한 2D 액션게임이며, 각 필드마다 다양한 적과 장애물 등이 플레이어를 방해하고 스테이지 최후에는 강대한 보스가 등장해 플레이어에게 긴박감을 준다.

 

또한, 미지의 에너지가 담긴 오브 '킹덤스톤'을 넣어 전우주를 지배하려는 세력에 맞서 3인의 주인공 '라이랙'과 '캐롤', '미라'가 힘을 합치게 되고, 플레이어는 3명의 캐릭터 중 한 명을 선택해 게임을 즐기면 된다.

 

라이랙은 고속대쉬로 적을 공격하는 '드래곤부스트'와 회전을 하며 이단 점프를 하는 '드래곤사이클론'이 특기이고, 캐롤은 게이지를 사용한 연속공격 '와일드 킥'과 바이크를 이용한 고속이동이 특징, 미라는 에너지 변환을 통한 '팬톰블록'과 일정 시간 공중에 떠 있을 수 있다.

 

아울러 게임은 한국 PSN에도 출시됐고, 가격은 15,900원에 판매되고 있다.

 

한편, 마벨러스는 이 게임 외에도 다양한 인디 게임을 출시할 계획이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