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ttle Dragons Café, 한국어판 판매 시작

2018년 08월 30일 14시 04분 01초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노모토 아키라)는 PlayStation®4, Nintendo Switch™용 액션 어드벤처 『Little Dragons Café』 한국어판을 금일 8월 30일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Little Dragons Café』는 일본에서 인기가 높은 『목장 이야기』 시리즈의 아버지라 불리는 ‘와다 야스히로’가 선사하는 완전 신작 타이틀이다.

 

작은 카페를 경영하는 쌍둥이 남자아이와 여자아이가, 막 태어난 드래곤과 함께 카페에 판매하는 요리나 재료를 찾아다니면서 카페를 운영해 나간다. 카페의 손님과 커뮤니케이션하면서 손님의 고민을 해결하거나, 드래곤이 자라면 지금까지 가보지 못한 곳으로 가게 되는 등 판타지 세계의 카페를 중심으로 다양한 이야기가 진행된다.

 


 

『목장 이야기』 시리즈는 팬들이라면 잘 아는 ‘마츠야마 이구사’ 작가가 디자인한 매력적인 캐릭터가 AI로 등장하여 생생하게 생활하는 모습도 즐길 수 있다.

 

공식 웹사이트에서 타이틀 출시를 기념하여 마츠야마 이구사 작가가 새롭게 그린 만화 ‘타박타박 떠나는 여행’을 공개했다. 『Little Dragons Café』의 매력을 소개하는 만화이므로 공식 웹사이트를 방문해 보자.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