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사가, 더 강력해진 ‘달타냥’이 온다

2018년 08월 29일 13시 44분 22초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오늘(29일) 진화용병 ‘달타냥’을 공개했다.

 

카리스마 넘치는 삼총사의 리더 ‘달타냥’은 72번째 일반 용병으로, ▲검으로 상대를 찔러 기절시키는 ‘피어싱’ ▲소형 산탄총으로 연속 공격하는 ‘가이드샷’ 등 검과 총을 활용한 특수 공격 기술을 선보인다.

 

우선, 1차 진화 시 공격을 피해 이동할 수 있는 거리가 늘어난다. 여기에 궁극 진화하면 상대방을 공중으로 띄워 공격이 가능하고, ‘피어싱’, ‘가이드샷’ 등 특수 공격 이후 회피 기술이 추가된다.

 

<로스트사가>는 신학기를 맞아 오늘부터 3주간 공식 홈페이지에서 출석 체크와 함께, 친구 추천 또는 초대 시 ‘영구 용병 패키지’, ‘레어장비 선택권’ 등의 풍성한 아이템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와 함께, 같은 기간 동안 ‘경품응모권’의 개수에 따라 ‘닌텐도 스위치’, ‘ABC마트 디지털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 당첨의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경품응모권’은 최초 접속 시 얻을 수 있으며, 이후 접속 및 전투 시간에 따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한편, 9월 5일(수)까지 접속 및 전투 시간 20분을 달성할 때마다 ‘기본장비 보급’, ‘차원조각’, ‘장난감 검’을 선물하고, 주말에는 특정 접속 시간 기록 시 ‘특별한 상자’를 지급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