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인기 순위… '배그-오버워치' 각양각색 행보 펼쳐

8월 5주 온라인게임 Top 10
2018년 08월 27일 15시 36분 56초

8월 5주 온라인게임 순위(게임트릭스 기준)는 신규 이벤트를 선보인 카카오게임 버전 '배틀그라운드'와 신규 업데이트를 공개한 '오버워치'가 주목됐다.

 

 

 

■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커스텀 PC 획득 이벤트 오픈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고, 펍지주식회사에서 개발한 카카오 배틀그라운드가, 커스텀 PC 등 새로운 경품이 추가된 '이벤트 포인트 교환소' 리뉴얼을 단행했다.

 

이벤트 포인트 교환소는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이용자가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포인트를 사용해 경품과 아이템에 응모하는 프로모션으로, 그 동안 다양한 경품과 파격적인 아이템을 선 보이며 큰 호응을 얻어왔다. 포인트는 PC방에서 플레이 시 시간당 30포인트를, 일반 PC에서는 시간당 10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이번에 리뉴얼되는 이벤트 포인트 교환소에는 배틀그라운드 커스텀 PC와 32인치 게이밍 모니터, 최상급 그래픽 카드 Geforce RTX 2080 TI, Geforce GTX1080 TI 등 4종, 게이밍 마우스, SSD 등 게이밍 기기가 대거 구성됐다.

 

여기에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에서만 획득할 수 있는 목장갑과 작업바지 아이템도 추가된다. 목장갑은 150 포인트를 사용해 이벤트 기간 중 1회 100% 교환할 수 있으며, 작업바지는 500포인트로 교환 가능하다.

 

특히 배틀그라운드 커스텀 PC는 카카오 배틀그라운드가 이용자들을 위해 특별 제작한 PC다. 배틀그라운드의 정체성이 잘 드러나도록 디자인되었으며, 사양도 최상급으로 맞춰져 배틀그라운드를 보다 선명한 그래픽으로 쾌적하게 즐길 수 있다.

 

 

 

■ 오버워치, 부산맵 출시 기념 디지털 다운로드 50% 특별 할인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부산맵 출시를 기념해 9월 4일까지 오버워치 디지털 다운로드 버전 50% 특별 할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본 특별 프로모션은 첫 한국 전장인 부산맵 공개를 기념해 진행된다. 부산맵은 전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공개된 이후 대한민국 부산의 다양한 특징들을 잘 담아냈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부산맵은 현재 공개 테스트 서버를 통해 경험할 수 있다. 곧 공식 서버에도 적용될 예정이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