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 순위… '검사-라그M' 신규 이벤트로 상승세

게임샷 선정, 8월 4주 애플-구글 Top10
2018년 08월 20일 15시 36분 35초

게임샷이 선정한 8월 4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신규 이벤트를 선보인 '검은사막 모바일'과 '라그나로크M'이 주목됐다.

 

 

 

■ 검은사막 모바일, 금수랑 출시 기념한 대규모 이벤트 진행

 

펄어비스의 검은사막 모바일이 신규 클래스 금수랑과 신규 서버 헥세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한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금수랑은 소환수인 흑랑과 함께 전투하는 것이 특징인 검은사막 모바일의 아홉 번째 클래스다. 이와 함께 펄어비스는 금수랑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9월 2주차까지 금수랑 신화 무기 교환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용자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미완성 신화 주무기를 수령한 후 시간의 파편 50개를 모으면, 완성된 금수랑 신화 주무기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1+1 점핑 캐릭터 지급 이벤트로 이용자는 금수랑 레벨 달성에 따라 특별한 보상을 수령할 수 있다. 달성 구간에 따라 총 1000개의 블랙펄을 받을 수 있고, 50레벨 달성시 50레벨의 다른 클래스를 추가로 받는다. 60레벨 달성시에는 추첨을 통해 심연 등급 주무기도 획득할 수 있다.

 

그 외 흑정령 쿠션을 받을 수 있는 금수랑 커스터마이징 이벤트, 금수랑 맞이 특별 출석 이벤트, 전투 경험치 100%가 증가되는 육성 부스트 핫타임 이벤트가 시작된다.

 

신규 서버 헥세에서는 흑정령 페스타가 9월 1주차까지 열린다. 이용자는 출석 및 일차별 의뢰를 전부 완료하면 반려동물 흑랑 등록증, 연금석 함 3개 등 총 4종의 아이템이 포함된 페스타 완료 보상 상자를 받을 수 있다.

 

한편, 펄어비스는 이번 업데이트로 메디아 북부 지역 개척을 시작했다. 신규 의뢰와 새로운 우두머리 등이 추가되었고, 심연 등급 장신구를 획득할 수 있는 울림의 땅, 유적 발굴지 사냥터가 개방되었다.

 

 

 

■ 라그나로크M, 한 여름의 사랑 이야기를 담은 이벤트와 신규 코스튬 동방의 바람소리 테마 공개

 

그라비티는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M에서 소녀의 사랑을 담은 '한 여름의 사랑 이야기' 이벤트와 신규 코스튬이 포함된 '매직 크리에이터 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소녀의 한 여름의 사랑 이야기를 담은 흥미로운 소재로 금일부터 30일까지 2주 동안 진행된다.

 

먼저 한 여름의 사랑 이벤트는 프론테라 광장에서 NPC 에이린과 대화해 소녀의 고백 퀘스트를 달성하면, 소녀의 답례 선물과 한정 의상 도면인 사랑의 종이학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같은 기간동안 성스러운 테마, 벚꽃 테마 결혼 드레스와 예복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어 호응이 예상된다.

 

아울러 23일까지 매일 의뢰 게시판 퀘스트를 완수 시 사랑의 풍선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사용해 프로포즈 상점을 오픈, 기도 카드 상자, 영광의 증표, 니벨룽겐 조각, 골드 훈장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이달 23일부터 30일까지 사랑의 풍선을 추가적으로 받을 수 있는 소녀의 감사 이벤트를 실시하여 보다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중국 한족의 전통 의상을 테마로 한 신규 코스튬 동방의 바람소리도 같은 기간 출시됐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